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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스프리, ‘테이스티 로드 Fresh’ 실시…유명 셰프 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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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anuary 02, 2025, 16:01:59

제주 썬골드키위 활용 콜라보 메뉴 6종 선봬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키위 브랜드 제스프리는 제주에서 자란 썬골드키위로 미식 문화를 제안하는 '제스프리 테이스티 로드 Fresh' 캠페인을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제스프리는 이번 세 번째 캠페인을 맞아 기존에 디저트를 중심으로 선보였던 키위 메뉴를 넘어 'Fresh'라는 부제를 더했습니다. 올 겨울에는 ‘부토’와 '베지 스튜디오' 두 곳과 협업합니다. 각 매장에서는 제스프리 제주 썬골드키위를 활용한 컬래버레이션 메뉴 총 6종을 준비했습니다.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임희원 셰프의 모던 한식바 부토에서는 ▲썬골드키위로 재탄생한 시그니처 메뉴 베지테리언 사시미 ▲방어와 썬골드키위의 조화를 이루는 방어 크루도 ▲키위로 연육한 갈비에 가지, 썬골드키위 드레싱을 활용한 소갈비 토스트 등 3종의 메뉴를 선보입니다.

 

‘베이스이즈나이스’ 장진아 대표의 채소 친화 식공간 베지 스튜디오에는 ▲통귀리밥, 겨울 제철 뿌리채소에 썬골드키위 특제소스를 얹은 제주 썬골드키위 채소밥 ▲썬골드키위 특제소스와 함께 구운 반숙란 브륄레 ▲시나몬, 생강 등 향신료를 우려낸 썬골드키위 뱅쇼를 포함한 3종의 메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캠페인 기간 매장을 방문해 컬래버레이션 메뉴를 주문하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제스프리 친환경 수저 세트를 증정합니다. 또 SNS 베스트 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30만원권, 네이버페이 10만원권, 제스프리 제주 썬골드키위 29개입 등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지사 관계자는 "스타 셰프들의 레시피를 통해 제주 썬골드키위의 새로운 활용법을 소개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더욱 쉽고 맛있게 건강한 식습관을 실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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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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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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