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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11월 쇼핑축제 ‘2024 그랜드 십일절’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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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October 31, 2024, 09:10:25

200개 브랜드 참여, 타임딜 상품 1800개 이상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오는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쇼핑축제 ‘2024 그랜드 십일절’을 시작한다고 31일 밝혔습니다. 고물가를 겨냥해 고객들이 선호하는 국내외 200개 ‘프리미엄 파트너십’ 브랜드들과 인기 쇼핑코너 ‘타임딜’ 상품을 1800개 이상 마련했습니다.

 

타임딜은 1일부터 10일까지 하루 4번, 11일은 자정부터 오후 11시까지 매 시각 실시합니다. ▲1일 오후 7시 드리미 로봇청소기 X40 Ultra ▲5일 오후 11시 포칼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베티스 블랙 에디션 등 하이엔드 가전제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삼성전자 TV, LG전자 워시타워, CJ제일제당 간편식 등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한정수량 할인가에 선보입니다.

 

높은 화제성을 지닌 이슈 상품도 다양합니다. 최근 흥행한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서 인기를 끈 정지선 셰프의 레시피가 담긴 ‘쿡솜씨 티엔미미 토마토탕면 밀키트’를 타임딜(3일 오후 11시)을 통해 연중 최저가에 선보입니다.

 

또 가격이 폭등한 절임배추를 1000박스 한정 할인가로 준비한 ‘일류농사꾼 해남 절임배추’(20kg), 신제품 정상가 대비 30% 가량 저렴한 ‘세라젬 S급 리퍼’(V7 마스터)를 오는 1일 오전 10시, 정상가 대비 90% 할인한 ‘제주항공 기프티켓’(인천-바탐 왕복 이용권)을 2일 오전 10시 ‘10분 러시’ 코너에서 선보입니다.

 

특히 11번가 상품기획자(MD)들이 각 브랜드사와의 파트너십을 토대로 신제품들을 최저가에 확보했습니다. ‘로보락 로봇청소기’, ‘경동나비엔 카본매트’ 등 브랜드별 신제품들이 참여합니다. ‘설화수 탄력크림 75ml 기획세트’,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 9 프로’(30% 할인) 등 11번가 단독 판매상품도 공개됩니다.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은 1일 오전 10시 총 700만원 규모의 경품을 제공하는 ‘그랜드 십일절 개막 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합니다. 행사 기간 총 5000만원 규모의 경품이 준비된 0원 퀴즈쇼를 중심으로 다-드림, 웰컴백 등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6000원 할인 장바구니 쿠폰을 매일 ID당 1장씩 선착순 발급하며 전 고객에게 2000원 할인 장바구니 쿠폰을 추가 제공합니다. 

 

안정은 11번가 사장은 "연중 단 한 번, 11월의 쇼핑축제를 위해 11번가 입점 판매자 및 브랜드사와 함께 준비해온 쇼핑혜택이 행사 첫 날부터 흥행 분위기를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한다"며 "피날레 행사가 예정된 11일까지 매 순간 고객이 만족하는 그랜드 십일절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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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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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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