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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생명, ‘고객만족경영’ 노력 인정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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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December 07, 2016, 17:12:45

2016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대상..상품약관·안내장 개선 주효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동부생명이 고객만족에 노력을 기울인 결과로 큰 상을 받았다.


동부생명(대표이사 이태운)은 지난 6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진행된 2016 한국의경영대상에서 ‘고객만족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상은 기업의 이해관계자인 고객, 임직원, 협력업체, 주주의 가치를 증대시키고 존경 받는 이미지를 구축한 기업에게 수여된다.


동부생명의 이번 수상은 상품 약관 및 안내장의 이해가 어렵다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개선한 결과라는 평이다. 실제로 동부생명은 금융감독위원회 주관의 보험약관이해도 10~12차평가에서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3회 연속 우수등급을 획득했다.


동부생명 관계자는 “이번 ‘고객만족경영부문 대상’ 수상을 기점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더욱 경청하는 자세를 가지겠다”며 “고객 만족 최우수 생명보험사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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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재혁 기자 jjh27@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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