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surance 보험

“새롭게 바뀐 고객플라자에서 상담 받으세요~”

URL복사

Thursday, December 08, 2016, 09:12:58

AIA생명, 본사 ‘고객 플라자’ 리노베이션 후 오픈..보험·자산·재무상담 서비스 제공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AIA생명이 서울 중구 순화동 본사에 위치한 고객플라자를 리노베이션했다.


AIA생명은 최근 ‘고객 플라자’의 인테리어와 설비를 보강해 내방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리노베이션 작업을 끝냈다고 8일 밝혔다.

 


특히 기존의 개방형 공간에서 독립형으로 구조를 개선했다. 또 박스형 상담 부스를 설치해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해 밀접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

 

자체 조명과 냉난방 및 환기 시설 설치 등으로 쾌적한 환경을 만드는 데 노력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고객플라자에서 보험 상품외에 고객의 자산과 재정에 대한 상담 서비스도 제공된다.

 

지난 2월부터 AIA생명을 이끌고 있는 차태진 대표는 자신의 사무실에 걸린 조직도 최상위에 ‘고객’이 자리 잡고 있을 정도로 ‘고객중심경영’을 핵심 성장전략으로 강조하고 있다. AIA생명 전 임원진은 지난 6월 한 달여간 고객 플라자와 강남 고객 플라자 두 곳에서 직접 고객을 응대하는 릴레이 체험을 진행했다.

 

김대일 AIA생명 운영본부장은 “이번 고객 플라자 리노베이션은 당시 현장에서 수렴한 고객의 의견을 현실화 위한 노력이다”며 “항상 고객을 최상위 가치에 두고,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배너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료 교체…해킹 피해 후속 조치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료 교체…해킹 피해 후속 조치

2025.11.04 17:41:4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가 해킹 피해 후속 조치로 가입자 전체를 대상으로 5일부터 유심 무상 교체를 시행합니다. KT[030200]는 4일 이사회를 열고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한 유심 교체 실시를 의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8월 KT 가입자 2만2227명이 불법 초소형 기지국(펨토셀) 불법 접속에 노출되고 362명이 무단 소액결제를 당하는 해킹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또한, 국제이동가입자식별정보(IMSI), 국제단말기식별번호(IMEI) 등 일부 개인정보가 유출된 것도 확인됐습니다. 이번 유심 교체는 이에 대한 KT 가입자들의 불만이 커짐에 따라 내려진 후속 조치입니다. 당초 KT는 해킹 피해 고객 2만명에 한해 유심 무료 교체를 진행했지만 "유심 교체를 전 고객으로 확대하라"라는 국회의 지적에 유심 교체 적용 대상을 고객 전체로 확장했습니다. 유심 교체는 시행 초기 신청이 집중될 가능성을 고려해 피해 발생 지역(광명·금천 등)을 우선 대상으로 진행하고 이후 수도권 및 전국으로 단계적 확대할 예정입니다. 또한, KT망을 이용하는 알뜰폰 고객에게도 동일한 유심 무상 교체가 적용되며 구체적인 일정과 방법은 각 알뜰폰 사업자를 통해 추후 안내됩니다. 이번 해킹 사태에 대한 전체 정황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현재까지 발생한 소액결제 피해와 개인정보 유출은 KT가 관리하는 핵심 서버망에서 해킹이 이뤄졌기 때문이라는 의혹이 지속되자 가입자 보호 조치를 취한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가입자에 대한 위약금 면제 여부는 이날 이사회 안건으로 상정되지 않았습니다. KT는 "위약금 면제는 민관 합동 조사 결과 등을 고려해 추진 시 이사회 논의, 의결을 거쳐 시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