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레고랜드 코리아, ‘슈퍼문 플래시 세일’ 추석 프로모션

URL복사

Friday, September 06, 2024, 11:09:59

9월 9~14일 1일 이용권 40% 할인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1일 이용권부터 연간 이용권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프로모션 ‘슈퍼문 플래시 세일’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오는 9월 9일부터 14일까지 6일간 진행합니다.

 

행사 기간 레고랜드 1일 이용권 가격을 40% 할인해줍니다. 구매 고객에게는 레고랜드 내 브릭스트릿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2잔 구매 시 슬러시 1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음료 쿠폰을 제공합니다. 신규 연간 이용권 구매 시 연간 이용권 골드 패스권은 20%, 플래티넘 패스권은 3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합니다. 

 

기존 연간 이용권이 만료된 고객을 대상으로 'AP 웰컴 백'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기존 연간 이용권이 만료된 고객이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 내 AP 웰컴 백 이벤트 페이지에서 골드 또는 플래티넘 패스권을 새롭게 2매 구매할 시 동일한 패스권 1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더불어 구매내역 인증을 지참해 레고랜드 파크 방문 시 파크 내 고객센터에 제시하면 레고 드림즈 스타터팩, 드림즈 랜야드(카드 목걸이), 랜야드에 부착 가능한 팝뱃지 5종을 포함한 ‘웰컴 백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달 말까지 손자, 손녀와 함께 레고랜드에 방문하는 만 65세 이상의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 투게더' 할인도 준비했습니다. 현장 매표소에서 신분증을 제시할 경우 본인 및 동반 3인까지 입장권을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해당 패키지는 9월 9일부터 9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김영옥 레고랜드 코리아 마케팅 담당 상무는 "이번 세일은 추석 연휴를 포함한 9월 중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레고랜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1일 이용권 및 연간 이용권 할인과 함께 패밀리 투게더 프로모션으로 가족 모두가 함께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