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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아마존·아이허브 등과 여름 해외직구축제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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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uly 15, 2024, 10:07:06

셀러 1만곳 동참, 최대 53% 할인..19일까지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11번가는 오는 19일까지 올여름 해외직구 쇼핑축제 ‘2024 썸머 블랙프라이데이’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수천만 개의 아마존 미국(US) 상품을 보유한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비롯해 아이허브 등 글로벌 제휴몰 및 15개 국가별 해외직구 셀러 1만여 곳이 참여합니다.

 

11번가는 아마존과의 협력을 토대로 할인 판매하는 ‘11번가 단독 딜’이 포함된 ‘핫 딜’ 상품을 최대 53% 할인해 선보입니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센트룸’, ‘솔가’, ‘라이프익스텐션’의 주요 영양제와 ‘킨’의 샌들 컬렉션을 비롯해 ‘닌자’, ‘로마’, ‘잔스포츠’, ‘스릭슨’ 등 인기 직구 브랜드 제품이 참여합니다.

 

‘아마존 테마관’은 11번가 상품기획자(MD)가 선정한 카테고리별 추천 상품을 모았습니다. ▲수영용품(수경·수영복·스노클 등)부터 ▲여름 신발(샌들·슬리퍼류) 등 시즌 상품 ▲디지털기기(게이밍 마우스·키보드·SSD 등) ▲주방&리빙용품(테이블웨어·프리미엄 매트리스 등) 등 직구 수요가 높은 제품을 팝니다.

 

‘2024 썸머 블프’ 특집 라이브 방송도 진행합니다. 오는 16일 오후 5시 ‘LIVE11’을 통해 포터블 블렌더, 남성용 레인부츠, 디너웨어세트 등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다양한 제품 20종을 1시간 동안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실시간 참여형 이벤트를 통한 경품 제공 등 콘텐츠도 선보입니다.

 

행사 기간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상품에 적용 가능한 7% 장바구니 할인쿠폰과 행사카드 결제시 3000원 할인쿠폰 등 쿠폰 2종을 매일 ID당 1장씩 발급합니다. 출석체크, 상품구매 등의 미션을 수행하고 VR게임기, 블루투스 스피커, 여행용 캐리어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럭키 래플 이벤트’도 마련됐습니다.

 

행사 기간 총 300만개 규모의 해외직구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주요 행사 제품들에는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됩니다. ‘커클랜드 시그니처 울트라 클린 캡슐세제’를 포함해 ‘오쏘몰 이뮨 드링크+정제’, 독일 분유 브랜드 압타밀의 ‘프로푸트라 듀오어드밴스 프레’ 등 직구 제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고물가로 알뜰한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지프 스피릿’의 2만원대 쿨링 바람막이, 1만원대 면 반바지 등 여름 패션잡화와 ‘아사히 에비오스’ 영양제 등 일본 직구 제품들도 구성했습니다. 국내 정식 발매되지 않은 소니의 휴대용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 포탈 리모트 플레이어’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신현호 11번가 아마존&글로벌담당은 "한국 고객들의 구매 수요가 높은 유명 브랜드 상품, 국내서 구하기 쉽지 않은 희소성 있는 제품, 직구족 사이에서 입소문 난 이슈 아이템 등을 확보하는 데 주력했다"며 "아마존과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올 여름을 대표하는 해외직구 쇼핑축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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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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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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