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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휴가철 맞이 6월 멤버십 혜택 강화…바캉스 테마의 각종 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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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une 10, 2024, 09:06:26

KT 멤버십 커머스 '마들랜' 캠핑 기획전 신제품 최대 50% 할인
6월 달달혜택 여행 및 푸드 20여 제휴사로 확대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030200]가 휴가철을 맞아 여름 바캉스를 테마로 6월 멤버십 혜택을 강화합니다. 

 

10일 KT에 따르면, 먼저 멤버십 전용 커머스 '마들랜에서' 포인트를 이용하면 캠핑 브랜드 밤켈의 텀블러, 드라이백을 최대 50% 할인하는 등 특가로 제공합니다.

 

캠핑 카테고리는 마들랜에서 지난 1년간 30건 이상의 상품을 선보이며 누적 판매 1만건을 달성하는 등 30~40대 남성에게 가장 반응이 좋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6월 '달.달.혜택' 역시 여름 휴가를 테마로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됩니다.

 

6월 달달초이스는 SSG.COM, CJ더마켓, 배달의민족x호식이두마리, 피자헛, 쉐이크쉑, 던킨,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달달스페셜은 롯데렌터카, 신라면세점, 트립닷컴, 설악워터피아 등의 여행 브랜드부터 프레시코드, 미트프로젝트, 허닭 등의 푸드 배송 브랜드까지 10여 종 등을 할인해 제공합니다.

 

6월 달달찬스는 스타벅스 머그잔, 롯데시네마 가족관람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KT 멤버십 달달혜택은 ▲원하는 혜택을 골라 사용하는 '달달초이스' ▲여러 제휴 혜택을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 '달달스페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달달찬스'까지 3종류의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매월 15일부터 말일까지 KT 고객 누구나 멤버십 등급과 무관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는 11일까지 진행하는 6월 'Y포차'는 개성 있는 그림체로 각광받고 있는 '도토리 캐리커쳐'의 드로잉 클래스 수강 신청 기회를 제공합니다. Y포차는 KT의 만 34세 이하 청년 고객 전용 브랜드인 'Y(와이)' 고객이 1포인트 차감만으로 혜택을 고를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 상시할인 예매 시 1인당 1000원 추가 할인 이벤트(본인 및 동반 3인까지, 선착순 5만명)를 진행하며 월 3회이던 상시 할인 혜택이 일 1회로 확대됩니다. 할인이 적용된 티켓 가격도 1만1000원에서 평일 9000원, 주말 1만원으로 더 저렴해집니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 본부장은 "여름휴가 시즌 KT 고객들이 두루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며 "특히 멤버십 이용 빅데이터를 활용해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제휴 브랜드를 선별하고,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측되는 신규 브랜드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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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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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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