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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지, ‘인사이드 아웃2’ 테마 성수 팝업스토어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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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May 24, 2024, 11:05:44

5월 25일~6월 7일, 성수 STAGE 35서 진행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오는 25일부터 6월 7일까지 성수 STAGE 35에서 브랜드 최초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진정 강한 너를 위해: Dr.G CHERISH YOU’를 주제로 진행됩니다.

 

이곳에서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월트디즈니 컴퍼니와 함께한 디즈니·픽사의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 2(6월 12일 개봉)' 테마의 닥터지 한정판 에디션이 최초 공개됩니다. 닥터지 팝업스토어는 감정, 공감, 치유를 테마로 총 3층으로 운영됩니다. 

 

1층 공간은 ‘Dr.G Emotion(감정) 센터’로 닥터지 브랜드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는 전시 공간입니다. 닥터지 인기 제품과 더불어 인사이드 아웃 2 한정판 에디션도 체험 가능합니다. 닥터지의 베스트셀러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과 영화 속 ‘구슬’을 테마로 한 포토존을 준비했습니다.

 

2층은 ‘Dr.G Empathy(공감) 센터’로 부정적인 감정을 정리하고 긍정적인 감정을 채울 수 있는 미션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3층 ‘Dr.G Healing(치유) 센터’은 방문객이 내면의 감정에 집중할 수 있는 사유의 공간과 더불어 다른 사람들이 겪고 있는 감정들도 확인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습니다.

 

팝업스토어에 마련된 4개의 미션 참여 결과에 따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과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 등 제품을 차등 제공합니다.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는 닥터지·인사이드 아웃2 에디션 엽서도 증정합니다. 온라인 사전 예약은 카카오톡 예약하기에서 선착순 진행됩니다.

 

신양희 고운세상코스메틱 글로벌사업본부장은 "닥터지는 어린 시절 화상을 입었던 창업자 안건영 박사가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피부과 전문의가 돼 피부로 인해 상처받은 사람들을 위해 만든 브랜드"라며 "팝업스토어가 ‘진정 강한 나’를 마주하는 여정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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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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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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