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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건강 견과 브랜드 ‘Get Natural’ 12종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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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April 30, 2024, 14:04:02

헬시 플레저 트렌드 맞춰 업계 최초 선봬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BGF리테일이 운영하는 CU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업계 최초로 건강 견과 브랜드 ‘Get Natural’을 론칭한다고 30일 밝혔습니다. ‘Get Natural’ 시리즈는 ‘건강한 자연 그대로의 한입’을 콘셉트로 총 12종의 라인업으로 출시됩니다. 

 

이번 론칭을 위해 견과류 전문 제조사 ‘더채움’과 협업했습니다. 해당 업체는 견과류 세계 최대 업체인 미국 파라마운트팜즈와 기술 제휴를 맺고 해외 원산지들에서 원물을 직수입하고 있습니다. ‘Get Natural’ 시리즈 역시 특허 받은 저온 로스팅 기술 및 전 공정 항온∙항습 시스템 등 기준을 통해 제조했습니다.

 

이로써 CU는 다음달 1일부터 견과류 7종(아몬드, 피칸, 캐슈넛, 피스타치오, 호두, 땅콩, 마카다미아)을 순차 출시합니다. 이 제품들은 캘리포니아 농장 최고 등급의 넌패럴 엑스트라 품종의 아몬드와 피스타치오 등 최우수 등급 원물들을 사용했습니다. 1입 당 최대 14g의 단백질을 함유했습니다.

 

건과일 3종(건자두, 무화과, 믹스베리)도 선보입니다. 자연 건조 과정으로 과일 자체의 단맛을 높였으며 각 제품당 약 9~15g의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견과류와 건과일 등을 섞어 구성한 믹스 2종(넛츠, 베리 넛츠)을 내놓습니다.

 

CU는 Get Natural 출시를 기념해 해당 시리즈를 Get 커피와 함께 구매하면 1000원 할인해주는 콤보 행사를 운영합니다. 또 6월에는 7종(아몬드, 피칸, 캐슈넛, 피스타치오, 호두, 건자두, 무화과)에 대해 2+1 행사를 진행하며, 믹스 2종(믹스넛츠, 믹스베리넛츠)를 각 1000원 할인해줍니다.

 

이근웅 BGF리테일 가공식품팀 MD는 "일상 생활에서 건강 관리에 신경을 쓰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나면서 선제적으로 건강 먹거리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CU는 맛과 품질을 높인 차별화 건강 식품들로 고객들이 쉽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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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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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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