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Stock 기업/증권 / 기업/증권

옥션 “강아지·고양이에게 행복과 사랑을 입히세요”

URL복사

Thursday, October 20, 2016, 13:10:46

팝아티스트 찰스장과 반려동물 패션브랜드 ‘더 하츠’ 론칭..60%할인·무료배송 프로모션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옥션이 반려동물을 위한 패션브랜드를 만든다.

 

옥션은 해피하트로 유명한 팝아티스트 찰스장과 콜라보레이션으로 반려동물 패션브랜드 더 하츠를 선보이고, 오는 31일까지 최대 60%할인과 무료배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 하츠의 하츠(Herz)’는 독일어로 심장, 사랑을 뜻하는 단어로 행복, 사랑을 전하는 브랜드라는 의미다. 편안한 소재, 합리적인 가격을 콘셉트로 베이직한 디자인에 팝아티스트 찰스장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는 설명이다.

 

더 하츠의 가을 신상품은 베이직로고, 빅로고, 도트, 후디, 스트라이프 5종이며 옥션 프로모션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베이직로고 de 더하츠60% 할인가격인 7800원에 판매한다.

 

귀여운 도트 패턴과 로고가 조화를 이루는 도트 de 더하츠57% 할인해 8800원에 내놓는다. 겨울의류와 소품은 11월 이후 추가 론칭할 예정이다.

 

이 밖에 옥션은 모바일 전용 반려동물 소통·쇼핑공간인 펫플러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소비패턴에 맞게 반려동물 관련 상품들을 선별해 추천해주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펫플러스 회원에게는 매월 210% 할인쿠폰이 자동 지급되며 반려동물 기념일에는 해당 월에 15%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맹지환 옥션 리빙레저실 팀장은 지난해 론칭했던 펫스타의 성원에 힘입어 옥션의 두 번째 반려동물 패션브랜드 더 하츠를 준비했다반려동물을 하나의 가족, 친구로 여기는 분위기에 힘입어 보다 의미 있는 프로모션, 특별하고 품질 좋은 반려동물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배너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