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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승가자” 세븐일레븐, 아시안컵 4강 기념 치맥 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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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February 06, 2024, 10:02:09

한국 경기 당일 맥주 매출 최대 50% 증가
결승 기원 맥주 27% 할인, 치킨 35% 할인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세븐일레븐은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에 참여한 한국 대표팀의 4강 진출을 기념해 대규모 맥주&치킨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습니다.

 

한국은 지난 9일 호주와 펼친 아시안컵 8강전에서 경기 종료 직전 손흥민이 얻어낸 패널티킥을 황희찬이 동점골로 연결시켰고 연장전 손흥민의 프리킥 골로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며 4강에 진출했습니다.

 

이러한 축구 경기의 열기에 힘입어 편의점에서 맥주와 치킨을 찾는 응원족의 발걸음도 늘었습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달부터 한국 축구경기가 있었던 날 맥주 매출은 전주 동요일 대비 30~50% 신장했습니다. 맥주와 짝꿍인 치킨 매출 또한 평균 20%가량 올랐습니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7일 오전 12시 요르단과의 아시안컵 준결승전을 앞두고 4강 진출 기념 및 결승 기원 ‘맥주 번들 초특가 행사’를 실시합니다. 6~7일 이틀간 ‘카스’, ‘클라우드생드래프트’, ‘크러쉬’ 등 국산맥주 5종 번들 상품에 대해 최대 27% 할인합니다. 카스(500ml, 4입)는 8000원에 팝니다.

 

수입맥주 번들 행사도 이어갑니다. 오는 15일까지 아사히, 호가든, 버드와이저, 기린이치방 등 수입맥주 15종 번들 상품을 최대 25% 할인합니다. 치킨은 일반 후라이드 치킨 대비 20% 가량 저렴한 ‘가라아게치킨’을 35% 할인합니다. 맥주와 치킨 할인 행사는 결승 진출 시 추가 진행될 예정이며 결승전(11일 오전 12시) 전날인 10일과 11일 당일 동일한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남건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담당MD는 "한국 축구의 기적을 다시 한번 경험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있다"며 "온 국민의 관심이 높은 경기인 만큼 4강을 넘어 결승까지 기쁜 마음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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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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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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