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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라이프랩, VVIP 시장공략…세무·회계·법률전문가 조직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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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anuary 09, 2024, 13:01:58

가업승계·법인컨설팅·상속증여 종합솔루션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한화생명 영업조직 자회사 한화라이프랩(대표이사 고병구)은 180여명의 전문가(세무사·회계사·변호사)로 이뤄진 '리치디바인' 조직을 통해 법인 컨설팅과 VVIP 시장을 공략한다고 9일 밝혔습니다.


고병구 한화라이프랩 대표는 이날 여의도 63빌딩에서 여종주 리치디바인 대표, 신충호 한화생명 보험영업부문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2024 한화라이프랩 리치디바인 전략회의'에서 "회계사·세무사·변호사 등 전문가그룹 출신 보험설계사는 고객 재무상황과 보험상품 이해도가 높아 고객만족과 보험영업의 질도 상승하는 효과를 내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번 제휴로 전문가조직을 통한 영업력 확대를 꾀하리라 기대한다"며 "연말까지 전국구로 규모를 400여명까지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한화라이프랩은 지난해 6월 리치디바인과 제휴를 맺은 바 있습니다.

 

한화라이프랩은 각 분야 전문가가 1대1 재무설계를 통해 가업승계, 법인컨설팅, 상속·증여, 은퇴 등 최선의 종합재무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또 법인 신설·전환 등 실질적인 금융서비스로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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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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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e심 한해 신규영업 재개…유심은 20일 이후부터 전망

SKT, e심 한해 신규영업 재개…유심은 20일 이후부터 전망

2025.06.16 14:10:0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이 e심(eSIM) 이용자에 한해 신규 가입 등 신규 영업 활동을 재개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e심은 스마트폰에 내장된 가입자 식별 모듈을 뜻하며 물리적으로 단말기에 장착해야 하는 유심과는 달리 실제 물리적 재고가 필요 없습니다. SKT는 뉴스룸을 통해 이날부터 전국 2600개 T월드 매장에서 e심을 이용한 사용자에 한해 신규 가입과 번호이동을 받고, 기존 예약 고객들의 유심 교체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SKT는 아직 유심을 교체하지 않은 고객들에게 안내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며 오는 20일부터는 유심 교체를 원하는 고객들이 직접 매장 방문일을 지정할 수 있는 예약 방식 등 유심 교체를 지속적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입니다. SKT는 사이버 침해 사고 이후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지난달 초 신규 영업 중단이라는 행정지도를 받았습니다. 부족한 유심 재고를 신규 영업이 아닌 교체 작업에 사용하라는 이유였습니다. 이에 지난달 5일부터 SKT는 전국 2600개 직영 및 대리점에서 신규 가입자 및 번호이동 유치를 중단했습니다. SKT는 오는 20일까지 유심 무상 교체를 신청한 예약자 대부분을 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이후부터는 유심을 통한 신규 영업도 재개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SKT는 일일 브리핑을 통해 16일 0시 기준 유심 교체 가입자 수는 누적 807만명이며 잔여 예약자는 182만명이라고 밝혔습니다. SKT 관계자는 "고객 신뢰 회복을 위해 '유심 교체'가 무엇보다 '최우선'이라는 자세로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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