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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하프클럽, 5일간 쇼핑 축제 ‘세일절’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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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November 13, 2023, 13:11:48

17만개 입점 브랜드 동시 할인 돌입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LF 트라이씨클 패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은 오는 17일까지 총 5일간 월간 최대 할인행사 ‘세일절’을 개최하고 유통가 쇼핑 축제에 동참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LF 하프클럽에 입점한 전체 17만개 브랜드가 동시에 할인에 돌입합니다. 행사 기간 전체 회원을 상대로 최대 4만원 추가 할인 등으로 구성된 5종의 장바구니 할인쿠폰 팩을 증정합니다. 대표 상품에 대해 10%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전용 쿠폰도 준비됐습니다.

 

매일 오후 9시부터 자정까지 최대 50% 할인률로 구성된 랜덤 쿠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대표 브랜드로는 헤지스, 닥스, JJ지고트, 질스튜어트뉴욕, 더아이잗뉴욕 등이 있습니다. 이들 브랜드는 일상복부터 아웃도어, 스포츠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FW 시즌 상품들을 할인 판매합니다.

 

이외에도 매일 5개의 상품이 24시간 한정 특가로 판매되는 ‘원데이 타임 특가’ 코너와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스테디셀러’, ‘장바구니 베스트’ 코너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습니다.

 

LF 하프클럽은 세일절 기간 가장 많이 구매한 회원 1명을 선정해 적립금 100만원을 증정합니다. 누적 구매 금액 순위에 따라 2위~10위 회원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제공하며 1000위 내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줍니다.

 

김상욱 LF 하프클럽 이사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 기간인 11월에 소비자들이 더욱 많은 혜택을 바탕으로 즐거운 쇼핑을 누릴 수 있도록 세일절 혜택을 강화했다"며 "이번 세일절은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겨울 상품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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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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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하루 동안 100만명…K-불꽃축제의 잠재력을 폭발시키려면

단 하루 동안 100만명…K-불꽃축제의 잠재력을 폭발시키려면

2025.09.15 13:10:09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매년 가을, 서울의 밤하늘을 수놓는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가 단순한 불꽃놀이를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을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지난 2000년부터 이어진 이 축제는 매년 100만명이 넘는 관람객을 불러 모으며 국내 최대 단일 불꽃축제로 성장한 겁니다. 이에 대해 서철현 (사)문화관광진흥연구원 이사장은 “서울세계불꽃축제가 관광산업 전반에 긍정적인 파급효과를 창출하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조사 결과에 따르면, 불꽃축제 기간 약 295억원 규모의 직접적 경제효과가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숙박·교통·식음료 매출 증가뿐 아니라 카페·편의점·배달 등 생활편의 서비스 수요 확대, 임시 인력 고용 창출 등으로 지역 경제 전반에 활력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서울세계불꽃축제는 도시 브랜드 가치 제고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 집계에 따르면 2025년 서울에서는 70여개 축제가 열리지만, 단 하루에 100만명 이상을 끌어모으는 축제는 불꽃축제가 유일합니다. 방문객의 절반 이상이 서울 외 지역에서 찾고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 비중도 꾸준히 늘고 있어 글로벌 관광자원으로서 잠재력이 크다는 평가입니다. 서철현 이사장은 “불꽃이 주는 감각적 경험은 관광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주기 때문에 세계 3대 불꽃축제처럼 서울세계불꽃축제도 해외 관광객을 유치할 강력한 잠재력이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실제로 베트남 다낭에서 열린 ‘DIFF 2025’ 불꽃축제에는 전 세계 관광객이 몰려 행사 기간 숙박객이 9만 8000명을 기록, 전년 대비 6%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습니다. 이는 불꽃축제가 도시 관광산업에 미치는 영향력을 잘 보여주는 사례라는 분석입니다. 안전과 환경 관리도 해마다 개선되고 있습니다. 서울세계불꽃축제는 안전 대책과 환경 보호 방안을 투명하게 공개하면서 시민들에게 책임 있는 축제로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동시에 불꽃축제가 만들어내는 방문객 수, 상권 매출 증가, 고용 창출 등 실질적인 효과에 대한 균형 있는 평가도 필요하다는 지적입니다. 서철현 이사장은 “불꽃축제가 단순한 오락이 아니라 문화·사회·경제적 가치를 창출하는 도시의 자산이라는 인식을 시민과 공유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지역 상권과 연계한 프로그램, 주민 참여 확대 등을 통해 축제가 지역과 함께 성장한다는 공감대를 확산시켜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지속 가능한 축제로서 고유성과 정체성을 확립할 때, 시민 모두가 자부심을 느끼는 ‘우리 도시의 상징’이자 다시 찾고 싶은 이유로 남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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