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밍크뮤, ‘봉봉 시리즈’ 출시…“러블리 겨울 패션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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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November 07, 2023, 10:11:56

코트부터 퍼자켓, 베스트까지 다양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서양네트웍스(대표 방소현)의 유아동복 브랜드 밍크뮤는 아우터 ‘봉봉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습니다. 밍크뮤 23FW 아우터 시리즈 중 하나인 ‘봉봉 시리즈’는 프랑스어로 사탕이라는 뜻으로 부드러운 소재와 색감을 사용했습니다.

 

봉봉 시리즈는 토글 단추를 사용한 ‘봉봉토글코트’부터 에코퍼, 플라워 자수 등을 활용한 코트, 퍼자켓, 베스트까지 밍크뮤 디테일을 더한 다양한 스타일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올리브 컬러감의 ‘봉봉부클후드코트’는 부클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안감에는 밍크뮤 로고 패턴으로 포인트를 줬고 코트 안에는 얇은 패딩을 넣어 보온성을 높였습니다.

 

여아를 위한 ‘봉봉체리안감퍼자켓’은 핑크 컬러의 퍼 패딩 자켓으로 에코 퍼 소재를 사용했고 둥근 포켓과 보석 단추를 달았습니다. 이외에도 플라워 자수의 퍼 패딩 베스트부터 덤블 소재의 장식 귀가 포인트인 토글 코트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밍크뮤 관계자는 "밍크뮤는 ‘Love is born- Your first gift’ 슬로건처럼 감동이 항상 전달되기를 바라는 브랜드"라며 "밍크뮤의 겨울 아우터 시리즈 ‘봉봉시리즈’와 함께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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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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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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