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블루독베이비, 영국 유아용품 ‘실버크로스’ 유모차 입점

URL복사

Monday, September 25, 2023, 11:09:04

28개 매장 통해 명품 유모차 선봬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유아동 패션기업 서양네트웍스(대표 방소현)의 베이비 브랜드 블루독베이비는 영국 왕실 유아용품 브랜드 실버크로스 유모차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습니다.

 

실버크로스는 전 세계 약 70여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는 브랜드로 유모차 단일모델 사상 최초의 100만대 판매를 달성한 바 있습니다.

 

블루독베이비가 선정한 실버크로스 제품은 ‘듄 프리미엄 절충형 유모차’로 스톤베이지, 스페이스 블랙, 그레이셔그레이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됐습니다. 듄은 일체형 구조 프레임과 서스펜션으로 승차감과 핸들링에 중점을 뒀습니다.

 

각 패브릭 색상과 조화를 이룬 샤인 펄 프레임으로 디자인했으며 오염과 구김방지에 강한 패브릭으로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블루독베이비는 신세계 본점, 현대 중동점이 포함된 28개 백화점 매장을 통해 실버크로스 유모차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저출산 속에서도 자녀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에잇포켓' 트렌드가 자리하면서 프리미엄 육아 제품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유모차 입점을 통해 더욱 다양한 카테고리를 선보이게 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삼양사 알룰로스, 중국 신식품 승인…저당 시장 공략 속도

삼양사 알룰로스, 중국 신식품 승인…저당 시장 공략 속도

2025.09.23 14:49:4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삼양사(대표 최낙현)는 차세대 감미료 브랜드인 넥스위트 알룰로스가 중국에서 신식품으로 공식 승인을 받았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신식품 제도는 중국 국가위생건강위원회(NHC)와 국가식품안전위험평가센터(CFSA)가 식품으로 쓰이지 않던 원료의 안전성을 심사해 식품원료로 허가하고 관리하는 제도입니다. 최근 NHC는 삼양사 알룰로스가 중국에서 기존에 인정한 신식품 알룰로스와 동일한 성분으로 안전성이 같다고 판단해 공식 승인했습니다. 이는 삼양사가 2022년 8월 인허가를 신청한 지 약 3년만에 거둔 성과이자 알룰로스 생산기업 중 현지 기업을 제외한 첫 사례입니다. 이로써 삼양사는 아시아 최대 소비 시장 중 하나인 중국에 알룰로스를 직접 공급할 수 있게 됐습니다. 삼양사는 중국 내 저당 및 저칼로리 식품 수요 증가에 주목해 현지 식품기업과의 협업과 알룰로스를 활용한 솔루션 제공에도 나설 계획입니다. 앞서 삼양사는 미국과 호주, 뉴질랜드 등에서 알룰로스 인허가를 확보해 글로벌 공급망을 넓혀왔습니다. 이번 중국 진출을 계기로 북미와 아시아의 저당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는 동시에 일본, 유럽 등 다른 국가들의 식품원료 인허가 확보에도 박차를 가할 방침입니다. 알룰로스는 설탕의 70% 정도의 단맛을 내지만 칼로리가 제로인 대체 감미료입니다. 맛이 과당과 유사해 음료, 소스, 아이스크림, 유제품 등 다양한 식품군에 쓰이고 있습니다. 가열하면 설탕처럼 캐러멜라이징 반응이 일어나 음식의 풍미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는 설명입니다. 최낙현 삼양사 대표는 "중국의 까다로운 인허가 심사를 통과한 것은 삼양사의 우수한 기술력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이번 성과와 세계적인 K푸드 열풍에 힘입어 알룰로스 해외 수출 확대에 매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삼양사는 올해 미국 NPEW, 일본 IFIA, 미국 IFT, 호주 FFA 등 세계 각국에서 열린 식품 관련 전시회에 참가해 알룰로스, 프리바이오틱스 등 스페셜티 식품 소재와 이를 활용한 솔루션 역량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