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백화점은 가을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24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LG전자와 함께 체험형 캠핑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약 395㎡(120평) 규모의 전체 팝업 공간 중 절반을 체험 콘텐츠로 채웠습니다.
스노우피크의 다양한 캠핑 용품들을 활용해 도심 속 캠핑 분위기로 연출한 체험존에서는 LG전자 신제품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Go’를 활용해 ‘불멍’, OTT 시청 등을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차에서 숙박하는 ‘차박’ 전용 공간과 포토존을 구성했고 포토 부스도 운영할 계획입니다.
팝업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도 준비했습니다. 일반 스노우피크 매장에서 10월부터 판매 예정인 F/W 신상 의류 제품들을 미리 선보이고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주말부터는 ‘테이블 랜턴 세트’, ‘테이블 버너 세트’ 등 세트 상품을 순차 공개하고 12% 할인 판매합니다.
조립식 캠핑 용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IGT 라인’도 한정 수량 선보입니다. 이외에도 스노우피크와 LG전자의 캠핑 추천 아이템들을 판매합니다. 이달 15일부터는 팝업에서 스노우피크 제품을 15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Go 등을 받을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손상훈 롯데백화점 애슬래저 팀장은 "캠핑 이용자 수가 증가하면서 캠핑을 즐기는 방법과 취향도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며 "스노우피크와 LG전자가 함께하는 이색 콜라보 팝업을 기획하고 공간 구성부터 콘텐츠까지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방문이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