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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리, 8월 ‘뷰티컬리 페스타’ 개최…최대 80%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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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ugust 14, 2023, 10:08:37

여름철 아이템 등 3300여개 총망라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컬리(대표 김슬아)는 8월 ‘뷰티컬리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는 행사는 랑콤, 바비 브라운, 시슬리 등 다양한 럭셔리 뷰티 브랜드부터 데일리, 이너뷰티 아이템까지 3300여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합니다. 

 

매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1만원 쿠폰을 포함해 최대 8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합니다.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990원에 판매하는 선착순 타임 세일도 진행합니다. 매일 오후 2시와 6시에 루치펠로, 에끌라두, 피토메르, 비플레인 등 브랜드 상품을 최대 98% 할인가에 구매 가능합니다.

 

‘페스타딜’ 코너에서는 스킨케어와 바디케어, 메이크업 제품 등 올 상반기 뷰티컬리에서 많이 팔린 약 190개 상품을 7일간 할인 판매합니다. 럭셔리 뷰티 상품 구매 시 본품 급의 증정품을 제공합니다.

 

트렌드 뷰티 아이템도 콘셉트에 맞춰 추천합니다. SNS(사회관계망 서비스)에서 입소문 난 컬리 아이템과 메이크업샵의 아이템, 올 여름 가장 많이 검색된 추천 아이템까지 각 코너에 맞춰 뷰티 상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컬리 관계자는 "뷰티컬리는 다음 달에도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9월 뷰티컬리 페스타를 개최한다"며 "추석에 선물하기 좋은 선물세트부터 환절기 스킨 및 바디케어 등 시기에 맞춘 뷰티 제품들을 추천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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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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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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