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GS리테일(대표 허연수)이 운영하는 GS25는 컴투스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의 글로벌 론칭을 기념해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미니게임천국은 2005년부터 2015년까지 총 5편의 시리즈로 출시돼 누적 1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게임입니다.
GS25와 미니게임천국 협업 행사는 8월 한 달간 진행됩니다. 전국 GS25에서 ‘베이컨참치마요 삼각김밥’, ‘아삭햄치즈 샌드위치’ 등 미니게임천국 협업 상품을 운영합니다. 상품에 담긴 쿠폰으로 삼김이 코스튬 3종과 최대 900개의 보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GS25 모바일 앱 ‘우리동네GS’에서는 스탬프 이벤트가 열립니다. 행사 상품을 구매하고 스탬프를 모으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호텔 빙수 상품권, GS25 모바일 상품권, 미니게임천국 아이템 등 경품을 증정합니다.
미니게임천국 내에서는 팀 배틀 ‘GS25 최애 간식 대전’에 참여 가능합니다. 게임 메인 화면의 ‘팀 배틀’을 선택하고 좋아하는 간식 팀을 고르면 5가지 미니게임 중 한 가지를 GS25 콘셉트 배경(맵스킨)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참여자 전원에게 GS25의 삼각김밥 캐릭터 ‘삼김이’를 증정합니다.
이은진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팀 매니저는 "현재 GS25의 메인 고객층인 30대가 편의점과 함께 성장해 온 세대라면 1020 잘파세대에게 편의점은 친구들과 어울리는 놀이터 역할을 하고 있다"며 "다양한 캐릭터 상품이나 게임 협업 이벤트 등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