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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가족간 데이터·멤버십 공유 앱 ‘패밀리박스’ 대상·혜택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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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uly 17, 2023, 15:07:12

1인 경합 가족으로 패밀리박스 가입 대상 확대
가족 혜택 강화 및 리워드 데이터 혜택 추가
패밀리 캘린더, 가족현황 등 가족 공유 기능 제공

 

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KT[030200]는 가족간 데이터·멤버십 공유 애플리케이션 'KT 패밀리박스'를 가족 혜택 플랫폼으로 만들기 위해 대상과 혜택을 확대한다고 17일 밝혔습니다.

 

KT는 기존 KT 결합상품을 이용하는 모바일 2회선 이상 고객에서 1인 결합 가족으로 패밀리박스 가입 대상을 확대합니다. 아직 결합 상품을 가입하지 않은 가족도 초대해 함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족 혜택도 대폭 강화합니다. 기존 제공해 오던 회원수에 따른 '보너스 데이터'와 '보너스 멤버십포인트' 혜택은 1인 결합 회원에도 동일하게 확대 적용됩니다.

 

'리워드 데이터' 혜택이 새롭게 추가됩니다. 출석체크 등 가족미션 수행 시 데이터 보상이 즉시 제공되어 가족 당 월 최대 2,000MB까지 추가 데이터 획득이 가능합니다.

 

매월 새로운 쿠폰을 제공해주는 '쿠폰 박스 혜택'도 다양해졌습니다. '요기요 최대 3만원 상당의 할인', '소피텔 페메종 주말 뷔페 15%' 등 다양한 호텔 부대시설 할인, 'CJ더마켓 50% 할인' 등 가족 먹거리 중심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와 호텔 숙박권도 추가 제공합니다.

 

새로운 가족 공유 기능도 제공합니다. 가입한 가족 회원 간 생일, 결혼기념일 등 기념일을 확인할 수 있는 '패밀리 캘린더', 결합 상품 이용 중인 가족 회원이 KT를 통해 이용 중인 OTT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가족 현황' 등 가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가 포함됐습니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는 "KT를 이용해주시는 기존 고객에 대한 깊은 감사함을 담아 패밀리박스 개편을 준비했다"면서 "늘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긍정 경험과 만족을 전달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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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용희 기자 br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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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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