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푸드(대표 송현석)는 신제품 ‘베키아에누보 커리 3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최근 외식물가에 대한 부담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며 이를 찾는 소비자들의 입맛 또한 세분화되고 있습니다. 간편식 제품의 품질이 전반적으로 향상됨에 따라 미식에 대한 소비자 경험도 확대되는 추세입니다.
베키아에누보의 ‘치킨마크니 커리’, ‘비프마살라 커리’, ‘비프반달루 커리’ 등 커리 3종은 10여종의 향신료를 넣었습니다. 특히 치킨마크니 커리는 강황, 큐민 등 14가지 향신료에 유크림, 버터, 화이트루를 넣은 게 특징으로 매운 것을 선호하지 않는 소비자도 먹을 수 있습니다.
베키아에누보 커리 3종은 닭고기, 소고기, 감자, 양파 등 커리에 들어가는 원재료와 토핑을 넣었습니다. 3종은 SSG닷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다양한 온라인몰로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간편식 시장이 확대되고 소비자 입맛 또한 고급화, 세분화되면서 커리를 선보이게 됐다"며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고급 레스토랑 수준의 ‘홈쿡’을 즐기기 원하는 소비자를 잡기 위해 간편식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