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투썸플레이스는 만 나이 도입을 기념해 소외계층 시니어를 지원하는 소셜 브랜드 ‘신이어마켙’과 함께 ‘TWO살, 나이 반품 했SOM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투썸플레이스는 '만 나이 통일법'으로 전 국민의 나이가 최대 2살까지 어려지는 것을 축하하고 응원하기 위해 케이크 장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나이 반품 토퍼’ 2종을 선보였습니다. 신이어마켙 소속 시니어 파트너들이 직접 쓴 메시지와 그림으로 제작됐습니다.
신이어마켙은 폐지 수거 노인 및 빈곤 노인들에게 보다 나은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한 사회적 기업 ‘아립앤위립’이 운영하는 소셜 브랜드입니다. 투썸플레이스는 7월 3일부터 매장에서 모든 케이크 종류를 구매하고 토퍼 교환 쿠폰을 제시한 고객에게 토퍼 2종 중 하나를 선착순 랜덤 증정합니다.
토퍼 교환 쿠폰은 다음달 3일부터 16일까지 투썸하트 애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투썸하트 정회원에게 제공합니다. 이벤트는 레드 벨벳 케이크, 떠먹는 아이스박스 등을 포함한 투썸플레이스의 케이크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합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새로운 나이를 축하하는 세대공감 캠페인을 진행하고자 어르신들의 삶을 지지하고 그들의 가치를 알리는 신이어마켙과 함께 뜻을 모았다"며 "케이크와 나이 반품 토퍼로 축하를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