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네슬레코리아, 스타벅스 앳홈 ‘아이스 커피 블렌드 홀빈’ 선봬

URL복사

Friday, June 16, 2023, 10:06:32

여름 한정 출시.오늘부터 순차 판매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네슬레코리아는 스타벅스 앳홈의 첫 번째 아이스 커피 전용 홀빈 신제품 ‘아이스 커피 블렌드 홀빈’을 여름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스타벅스 앳홈 아이스 커피 블렌드 홀빈은 매년 여름 스타벅스 카페에서 판매하는 아이스 커피 블렌드 원두를 다양한 판매점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인 제품입니다. 190g 용량으로 기획됐습니다.

 

신제품은 블렌드 원두로 캐러멜의 풍미와 시트러스 향이 특징입니다. 취향에 따라 아이스 블랙커피나 우유, 시럽을 사용해 라떼 등의 방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신제품은 네이버 네슬레 공식몰 판매를 시작으로 여러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판매합니다.

 

스타벅스 앳홈은 지난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맛과 향을 담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전용 캡슐 커피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보인 바 있습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스타벅스 앳홈은 아이스 커피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게 됐습니다.

 

네슬레코리아 커피팀 담당자는 "스타벅스의 아이스 커피 블렌드를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여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신제품 스타벅스 앳홈 아이스 커피 블렌드 홀빈으로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이창용 총재 “금리인하시기 불확실성 커져…기업대출 생산적부문 유입돼야”

이창용 총재 “금리인하시기 불확실성 커져…기업대출 생산적부문 유입돼야”

2024.05.27 22:20:47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이창용 한국은행 총재는 27일 "하반기 이후 통화정책 방향은 정책기조 전환이 너무 빠르거나 늦을 경우의 리스크를 종합적으로 점검해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창용 한은 총재는 이날 명동 은행회관에서 은행장들을 만나 "물가의 목표수렴 확신이 지연되면서 금리인하 시기 관련 불확실성도 증대하고 있다"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은행연합회(회장 조용병)가 한국은행과 소통을 강화하고자 마련한 '한국은행 총재 초청 은행장 간담회'에는 조용병 회장을 비롯해 16개 사원은행 은행장이 참석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이창용 총재는 "가계대출을 계속 안정적으로 관리해 나가는 가운데 기업 신용이 생산적인 부문으로 유입될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게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조용병 은행연합회장은 "고금리 장기화 등 글로벌 경제 불확실성이 증대되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은행권도 가계부채와 부동산PF 등 리스크 관리를 위해 한마음으로 노력하겠다"고 화답했습니다. 그러면서 한은의 외환시장 접근성 제고, 무위험지표금리(KOFR) 거래 활성화, 중앙은행 디지털화폐(CBDC) 프로젝트 등 금융산업 구조개선 추진에 적극 협조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