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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스토아, 4060 여성 대상 ‘헬렌카렌 퀸 콘테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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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ne 13, 2023, 11:06:02

광고모델 기회..다음달 12일까지 접수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헬렌카렌 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이는 패션 PB(자체 브랜드) ‘헬렌카렌’의 일반인 모델을 선발하는 행사로 주 타깃 고객인 4060세대 여성을 대상으로 합니다.

 

SK스토아에 따르면 지난해 선발한 헬렌카렌 퀸 1기 활동에 대한 유튜브 영상 시청이 누적 16만회, 화보촬영 영상 시청이 13만회에 달했습니다. 이는 판매 실적으로 이어져 지난해 헬렌카렌 판매 누적 주문액은 5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헬렌카렌 퀸 2기’는 SK스토아 고객이면서 개인 SNS를 운영하는 4060세대 여성이라면 다음달 12일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서류 및 비대면 영상 미팅을 통해 최종 6인을 선발하고 선발된 이들은 오는 8월 16일부터 3개월간 활동하며 다양한 퀸 혜택을 받습니다. 

 

매월 헬렌카렌 제품을 제공하고 SK스토아가 진행하는 모델 관련 교육 및 월별 활동비를 지급합니다. 또 모델로서 화보 촬영과 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등 SK스토아 관련 다양한 채널에 직접 출연하는 기회를 줍니다. 화보 촬영 사진은 퀸 선발자들이 거주하는 동네 버스 정류장에 게재됩니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SK스토아가 고객들의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 드리고자 한다"며 "많은 분의 적극적인 참여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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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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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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