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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생명, ‘교보실속간편가입종신보험플러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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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ne 06, 2023, 09:06:36

5년 미만 3.5% 등 금리확정형…환급률 높여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교보생명이 고혈압·당뇨 등 경증질환자와 고령자를 위한 '교보실속간편가입종신보험플러스(무배당)'를 출시했습니다.


6일 교보생명에 따르면 이 상품은 3가지 질문에 답하면 최소한의 심사로 가입가능한 간편심사보험입니다. 경증질환이나 과거 병력이 있어도 3가지 고지항목에 해당하지 않으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고지항목은 ▲최근 3개월내 입원·수술·추가검사 필요 소견 ▲최근 2년내 질병·사고로 인한 입원·수술 ▲최근 5년내 암·간경화·파킨슨병·루게릭병·투석중인 만성신장질환으로 인한 진단·입원·수술 등 입니다.


시장상황 관계없이 비교적 높은 예정이율이 적용되는 금리확정형 종신보험입니다. 5년 미만 3.5%, 15년 미만 2.5%, 15년 이상 2.15% 입니다.


금리상승세가 한풀 꺾인 가운데 가입후 5년간 예정이율을 3% 중반대로 적용해 환급률을 높였다고 교보생명은 설명합니다.


가입 초기 질병사망 보장을 완화하고 매년 보장이 체증되는 구조로 보험료를 낮췄습니다. 질병사망보험금은 가입시 주계약 가입금액의 50% 수준이지만 5년간 해마다 10%씩 늘어 5년 후에는 가입금액과 동일해집니다.


체증형사망보장특약(간편가입형)을 활용하면 낮은 보험료로 더 든든한 보장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특약 가입시 사망보험금은 특약 가입금액의 20% 정도지만 이후 8년간 매년 10%씩 체증됩니다.


신동진 교보생명 상품개발1팀장은 "나이와 병력 때문에 보험 가입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보험료 부담을 낮춘 유병자 종신보험을 개발했다"며 "보험사각지대에 있던 고객들이 든든한 보장을 준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상품은 30세부터 최대 78세까지 가입할 수 있습니다. 주계약·체증형사망보장특약 합산 1억원 이상으로 가입하면 평상시 건강관리와 질병 치료·회복을 지원하는 '교보헬스케어서비스II Plus'가 제공됩니다.

 

주계약·특약 합산 2억원 이상이면 건강증진, 차량에스코트 등 종합건강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교보프리미어헬스케어서비스Ⅱ플러스'를 받을 수 있다고 교보생명은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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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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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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