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삼성전자[005930]가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3 월드IT쇼(WIS 2023)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는 최근 출시한 '갤럭시 S23'를 활용하여 카메라, 게임, 연결성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부스를 운영할 계획입니다.
삼성전자는 부스를 '갤럭시 S23' 시리즈의 카메라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구성했습니다. 전시 부스 입구에는 국내 유명 아트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해 방문객이 작품을 감상하며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네온사인 조명의 밤거리를 연출해 어두운 환경의 촬영 경험을 선사합니다.
특별 포토 부스도 운영됩니다. 새벽, 낮, 해질녘의 세가지 콘셉트로 구성된 배경을 활용하여 사진을 촬영하고 콜라주 형식으로 현장에서 바로 편집을 진행합니다.
게이밍 퍼포먼스 체험 부스도 운영됩니다. 원신, 뉴스테이트 모바일, 카트라이더 등 최신 고사양 게임을 전시부스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부스에서 '지속가능한 일상 추구'라는 비전을 관람객에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공간 구성에는 재활용 나무 합판 등을 사용했습니다. 또한 갤럭시 S23 시리즈에 적용된 재활용 소재를 소개하고, 방문객들이 폐플라스틱을 활용한 이니셜 열쇠고리를 직접 만들어 기념품으로 가져갈 수 있게 했습니다.
갤럭시 S23 시리즈를 대여해주는 서비스 '갤럭시 오픈 투 고' 도 진행합니다. 방문객들은 삼성전자 부스 이외에도 'WIS 2023'의 다양한 공간에서 '갤럭시 S23 시리즈'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김성욱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장은 "갤럭시 S23 시리즈의 혁신 기능들을 방문객들이 보다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 부스를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가득 채웠다"며 "전시부터 제품 체험까지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특별한 공간에서 최상의 모바일 경험을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