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지하 1층에서 오는 26일까지 농심 신라면과 배홍동의 팝업 매장을 연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는 백화점과 라면 브랜드의 협업이라는 콘텐츠로 오프라인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계획입니다. 이번 팝업은 컬러링 북 ‘바라바빠’로 유명한 드로잉 아티스트 홍원표 작가와 농심이 협업한 매장으로 신라면을 상징하는 디자인을 입힌 볼마커, 무릎담요, 그립톡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13일 당일에는 홍원표 작가가 팝업 매장을 방문해 즉석에서 그림을 그리는 라이브 드로잉을 진행합니다. 이어 20일부터 26일까지 푸드트럭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배홍동 팝업 매장이 소개됩니다.
팝업 기간 마우스 패드, 컵, 펜 등 배홍동 디자인의 굿즈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핀볼 게임을 통해 스티커, 가방 등을 증정합니다. 팝업 매장 곳곳에 배홍동 대표 캐릭터 등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포토존도 마련했습니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은 "오프라인 쇼핑의 재미를 더하고자 업계 최초로 이색 매장을 기획하게 됐다"며 "업종을 넘나드는 차별화된 기획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