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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Z세대 시선으로 고객경험 발굴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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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April 06, 2023, 17:04:10

일하고, 쉬고, 놀고, 먹는 4개 영역에서 고객 경험 분석
Z세대의 고객 경험 모아 다양한 캠페인 진행 예정

 

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LG전자[066570]가 미래 고객인 Z세대 대학생들과 함께 새로운 고객경험 찾기에 나섭니다. 

 

LG전자는 Z세대의 창의적인 관점과 시각으로 고객 경험을 제안하는 ‘LG크루’의 활동이 시작됐다고 6일 밝혔습니다.

 

LG전자는 지난 5일 서울 강남구의 공유 오피스에서 LG크루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습니다. 오리엔테이션에는 최종 선발된 LG 크루 16명과 LG전자 LSR고객연구소장 권혁진 상무, 박웅현 TBWA 조직문화연구소 대표가 참석했습니다.

 

LG크루는 앞으로 4개월간 LG전자 CX센터 연구원들과 함께 ▲일하고(Work) ▲쉬고(Rest) ▲놀고(Play) ▲먹는(Eat) 삶의 4개 영역에서 좋은 경험을 찾고, LG전자 제품·서비스를 Z세대 관점으로 재해석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됩니다. 박웅현 대표의 멘토링도 제공됩니다.

 

LG크루는 새롭게 발굴한 고객경험을 모아 ▲좋은 경험 토크콘서트 ▲좋은 경험 백서 ▲좋은 경험 SNS 등 다양한 캠페인으로 알릴 예정입니다. 

 

특히 올해 처음 시도하는 좋은 경험 백서에는 LG전자 제품 사용 경험 이야기와 Z세대 관점에서 새롭게 제시하는 제품 사용법이 담깁니다. 

 

권혁진 LG전자 LSR고객연구소장(상무)는 LG크루에 대해 "Z세대의 좋은 경험을 함께 발굴하고 널리 전파해 전 세대로 확산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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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용희 기자 br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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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하이마트, 국제표준 부패방지·규범준수 경영 ‘통합 인증’ 획득

롯데하이마트, 국제표준 부패방지·규범준수 경영 ‘통합 인증’ 획득

2025.11.04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롯데하이마트가 국제표준화기구(ISO)의 부패방지·규범준수 경영시스템 통합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롯데하이마트는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KCCA)으로부터 ‘ISO 37001(부패방지)’과 ‘ISO 37301(규범준수)’ 인증을 받았다고 4일 밝혔습니다. 이 회사는 지난 2018년 처음 ISO 37001을 취득한 이후 올해까지 연속 인증을 유지했으며, 올해 ISO 37301 인증을 추가로 확보했습니다. ISO 인증은 기업의 부패방지 체계와 준법 경영 시스템이 국제 기준에 맞게 구축·운영되고 있는지를 평가합니다. 롯데하이마트는 대표이사 직속 투명경영실 운영, 임직원 윤리 서약, 내부 신고 채널 운영 등 실질적 통제 체계가 긍정 평가를 받았습니다. 회사는 전국 매장 및 물류센터를 대상으로 연 1회 정기 감사와 상시 모니터링을 진행하며, 위반 시 즉각 조치하는 절차를 운영합니다. 또한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을 기반으로 부서별 리스크 점검과 통제 수단 마련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인증을 통해 롯데하이마트는 파트너사와 고객과의 신뢰 기반을 강화하고 내부 반부패·준법 시스템 고도화를 이어갈 계획입니다. 남창희 롯데하이마트 대표는 “이번 국제표준 인증은 준법·투명경영을 위한 임직원 노력의 결과”라며 “지속적인 제도 개선으로 신뢰받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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