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Distribution 유통

나우, 소비자 참여 캠페인 ‘에코환전소’ 부스 운영

URL복사

Tuesday, November 22, 2022, 11:11:05

투명 페트병 5개 → 스크래치 복권 교환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캠페인 ‘에코환전소’ 부스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캠페인은 ‘페트줄게, 선물다오’의 일환으로 페트병 재활용 과정의 첫 번째 분리배출 단계에서 소비자의 자발적 참여를 독려하고, 올바른 재활용 방법을 알리기 위해 기획했습니다. 소비자는 에코환전소 부스를 운영하는 나우 매장에 라벨을 제거한 5개의 투명 페트병을 스크래치 복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나우는 스크래치 복권을 통해 야크마을 리빙스위트 숙박권(5명), 메소드 세탁세제·섬유유연제 세트(50명), 메소드 무직타이거 핸드워시 2입 세트(50명), 나우 드레스 퍼퓸(300명), 나우의 양말을 담은 지퍼락 원형용기 세트(1000명), 나우 22FW 신상품 20% 할인권(1500명) 등을 증정합니다. 

 

에코환전소 1차 캠페인은 오는 12월 1일까지 진행됩니다. 운영 매장은 롯데백화점 중동점,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AK백화점 평택점 등 6개 매장입니다. 환전소는 4차까지 진행할 예정입니다. SNS 인증 이벤트도 열고 매주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만원권을 제공합니다. 

 

나우 관계자는 "지속가능한 패션을 위해 환경을 고려한 제품을 선보이는데 그치지 않고 소비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며 "국내 페트병 자원 순환 체계의 첫 걸음인 올바른 분리배출 문화 확산에 힘을 보태기 위해 진행하는 에코환전소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