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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그룹, SSG랜더스 우승 기념 ‘쓱세일’ 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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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November 16, 2022, 10:11:00

이마트·백화점·SSG닷컴 등 19개 그룹사 참여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그룹은 SSG랜더스의 사상 첫 통합우승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그룹 계열사 19곳이 참여하는 ‘쓱세일’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신세계사이먼·이마트에브리데이·이마트24·신세계면세점·까사미아 등 주요 오프라인 행사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진행됩니다. SSG닷컴과 G마켓·신세계라이브쇼핑 등 온라인 계열사들 역시 댓글 이벤트·쿠폰 증정·한정판 패키지 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행사 기간 이마트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계란(30구·2판), 삼겹살·목심 등 주요 식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합니다. 냉동군만두, 사조·오뚜기 참치 전품목 등 식품 카테고리 전품목 1+1 행사를 진행합니다. 세탁세제 등 필수 생활용품 전품목(2개 구매 시)과 G7 와인(4종)도 각 50% 할인 판매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니어 패딩 점퍼, 스노우피크 경량 다운 등을 할인가에 팝니다. 전 점포에서는 시코르 핸드크림 등을 증정하는 에어볼 추첨 이벤트도 엽니다. 본점과 타임스퀘어점, 대구신세계에서는 포토부스를 마련했고 본점 옥상공원에서도 참여형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약 700여개의 주요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합니다. 고산지 사과, 설향·장희 딸기, 무항생제 삼겹살·목심 구이용 등입니다. CJ 고메 크리스피 너겟, 올반 국물떡볶이, 풀무원 유기농 안심콩나물 등 가공식품은 1+1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마트24는 이달 18일부터 3일간 코카콜라 1.5L, 칠성사이다 1.5L, 하겐다즈 미니컵 등을 1+1 판매합니다. 또 30일까지는 볶음면·시리얼·즉석밥 등 먹거리 및 생필품 10종에 대해 1+1 혜택을 주며, 해당 상품들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추가 50% 페이백을 제공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은 시내면세점(본점·부산점)에서 당일에 1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신세계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썸머니 1만원을 증정합니다. 온라인면세점에서는 에스티로더 등 30여개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썸머니 3000원 증정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온라인 계열사에서는 SSG닷컴이 18일 디지털 콜렉터블·멤버십 할인권·굿즈 등으로 구성된 ‘SSG랜더스 한정판 패키지’ 상품 4종을 단독 판매합니다. 친필 사인이 들어간 굿즈·알비백 응원푸드백·SSG머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댓글 추첨 이벤트도 30일까지 이어갑니다.

 

G마켓은 오는 23일까지 SSG랜더스 공식샵에서 사용가능한 8% 할인쿠폰을, W컨셉은 최대 7만원 할인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을 선착순 발급합니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관중수 1위를 기록한 팬들의 성원이 올해 SSG의 ‘와이어 투 와이어’ 통합 우승의 밑바탕이 됐다"며 "야구팬들과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신세계그룹의 19개사가 총출동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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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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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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