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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 겨울 정기 세일 진행…600개 브랜드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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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November 16, 2022, 09:11:35

패션 상품 최대 50% 할인..이달 18일부터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백화점은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올해 마지막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이번 겨울 세일에는 남성 및 여성패션·잡화·스포츠·키즈 부문 등 전 패션 상품군이 참여해 총 600여개 브랜드가 최대 50% 할인 판매합니다. 패션 브랜드에서는 아우터 물량을 강화하고 리빙 상품군 등에서도 동절기 인기 아이템을 보강했습니다. 

 

닥스·지이크·쥬크·듀엘·쉬즈미스 등 300여개 브랜드의 아우터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웃도어와 스포츠 부문에서도 나이키·아디다스·머렐·까웨 등 브랜드의 아우터 상품을 할인 판매합니다. 본점과 잠실점 등에서도 겨울 정기 세일을 맞아 다양한 아우터 행사를 선보입니다. 

 

본점에서는 ‘아웃도어 패딩대전’과 ‘영패션 겨울 아우터/코트 대전’ 행사를, 잠실점에서는 코오롱스포츠 브랜드 패딩 제품 ‘안타티카’를 한 곳에서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합니다. 인천점에서는 ‘아디다스/아웃도어 다운점퍼 특집전’, ‘여성정장 초겨울 패션 코디제안’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시즌오프 행사도 순차 진행합니다. 여성 컨템포러리 상품군에서는 이달 18일부터 바네사브루노·질스튜어트 등 4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시즌오프를 진행합니다. 명품 상품군에서도 오는 25일부터 막스마라·폴스미스 등 70여개 브랜드에서 시즌오프 행사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합니다.

 

리빙 상품군에서는 헹켈·덴비·휘슬러 등 주방·식기 브랜드와 알레르망·코지네스트 등 침구 브랜드 제품을 최대 20% 할인가에 팝니다. 롯데온에서도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블랙위크’ 행사를 열고 K2·아이더·스튜디오톰보이 등 100여개 백화점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합니다. 

 

이승희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올해 마지막 세일인 겨울 정기 세일에서는 이색적인 테마보다는 가격 할인에 중점을 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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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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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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