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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핑 박람회 고카프, ‘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 파트2’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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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November 08, 2022, 16:11:57

오는 25일부터 3일간, 오전 10시~오후 6시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전시 주최사 메쎄이상은 오는 25일 일산 킨텍스 2전시장에서 '고카프 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 파트2'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고카프는 '국제 아웃도어 캠핑 레포츠 페스티벌'의 준말로 올해 10주년을 맞았습니다. 이번 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 파트2는 올해 마지막 전시로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진행됩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오후 6시며 입장 마감은 오후 5시30분입니다.

 

고카프 전시품목은 크게 ▲캠핑(장비·푸드·차량·플레이스·소품·가전·안전용품) ▲아웃도어(의류 및 잡화) ▲레포츠(수상·동계·산악·구기·오프로드·안전·기타) 등입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유명 캠핑 브랜드 담당자와 1대1 상담, 현장 할인 혜택, 신제품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겨울을 맞아 동계캠핑·크리스마스·차박·식품&주류·카페&디저트를 주제로 특별전도 진행합니다. 또 이벤트를 통해 텐트·타프·윈드스크린 등 캠핑 장비를 경품으로 증정합니다.

 

입장료는 오는 24일까지 사전등록 시 일반 및 중고생 모두 7000원입니다. 현장등록할 경우 일반은 1만2000원, 중고생은 7000원입니다. 65세 이상 노약자·장애인 및 동반1인·국가유공자 등은 7000원이며 초등학생 이하는 무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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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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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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