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마트는 오는 31일까지 핼러윈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핼러윈 과자 파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행사 카드로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5000원을 증정합니다. 대표 상품으로 ‘키세스 잭오랜턴 핼러윈’, ‘해태 얼초 해피 핼러윈’, ‘DIY 핼러윈 하우스 키트’를 할인합니다. 롯데마트 단독 상품으로는 ‘핼러윈 스페쇼우 젤리스트로우’, ‘핼러윈 피너츠 틴 루시·찰리브라운’가 있습니다.
롯데마트 관심급구프로젝트 캐릭터 ‘관심이’를 활용한 ‘관심이를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31일까지 롯데마트 핼러윈 매장에서 마녀·유령 분장을 한 관심이 캐릭터 인증샷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2만원 상당의 ‘간식 자판기’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토이저러스에서는 CJ ENM 콘텐츠 ‘신비아파트’ 캐릭터 관련 파티용품을 선보입니다. 주인공 캐릭터 강림이 착용하는 망토를 실제 완구로 구현한 ‘강림망토’가 대표 상품입니다. ‘신비 금비 아동망토·머리띠·얼굴 가면’, ‘신비 금비 삼각 가랜드’, ‘LED 풍선세트’ 등 총 10여가지 상품도 판매합니다.
정재우 롯데마트 상품본부장은 "엔데믹과 함께 찾아온 핼러윈데이를 맞아 가까운 지인 혹은 가족들과 파티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롯데마트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단독 상품들과 함께 재밌는 핼러윈데이를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롯데온에서는 오는 30일까지 '파티용품 모음전'을 진행합니다. 대표 상품으로 망토와 모자 등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 '어린이 핼러윈 코스튬 의상'을 6000원대부터 판매하며 핼러윈 소품으로 '파티팡 핼러윈 풍선 모음', 호박 디자인 바구니 등을 할인 판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