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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내집 관리 팁 담은 ‘홈트키’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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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August 26, 2022, 14:08:58

인테리어 에디터가 알려주는 인테리어 치트키
매월 블로그 통해 새 주제 연재..여름 침구관리법 등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KCC글라스(회장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소비자들을 위한 인테리어 상식과 팁을 소개하는 정보콘텐츠인 ‘홈트키’를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지난 6월 연재를 시작한 홈트키는 ‘홈디터(홈씨씨 인테리어 에디터)가 알려주는 인테리어 치트키’를 컨셉트로 매월 시기별로 소비자들이 궁금해할 주제를 골라 홈씨씨 인테리어의 노하우가 담긴 인테리어 상식과 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계절이 바뀌어 침구를 교체하는 시기인 6월에는 여름철 침구 관리법을 소개했습니다. 여름철 △매트리스 △이불 △베개 관리법을 담아 습기를 이기고 침구의 수명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모기의 급증으로 외부 환경과의 차단이 필요한 7월에는 현관 중문의 종류를 소개했습니다. 현관 중문은 △3연동 중문 △아치형 중문 △양개형 중문 △비대칭 양개형 중문 등 다양한 사례를 비교해 제시했습니다.

 

장마로 인해 높은 습도에 노출되는 8월에는 마루와 PVC 바닥재의 장단점을 분석하고 여름철 실내 습기에 대처할 수 있는 바닥재 관리 팁을 소개했습니다.

 

인테리어 최신 동향을 반영한 전문가의 노하우를 일반 소비자도 알기 쉬운 재미있는 콘텐츠로 제작해 호응을 얻고 있다는 평가입니다. 특히 홈디터의 경험을 기반으로 기획돼 소비자의 공감을 받고 있습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분들께 유용한 인테리어 팁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SNS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SNS 콘텐츠를 통해 정보 비대칭 시장인 인테리어 업계에서 소비자들에게 인테리어와 관련한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달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홈씨씨몰’을 통해 무료 방문상담서비스를 진행하는 고객 전원에게 홈클리닝 앱인 ‘청소연구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6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와 관련한 사항은 홈씨씨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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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호식 기자 hspar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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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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