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 기업

부동산지인, ‘프리미엄 출시 2주년’ 기념 특별 혜택 제공

URL복사

Wednesday, August 17, 2022, 16:08:41

프리미엄 일반회원에 회원 전용 단톡방 등 4가지 혜택 제공
기업회원은 ‘입지 점수화 기능’ 등 3가지 추가 혜택 부여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부동산 빅데이터 플랫폼 부동산지인은 프리미엄 서비스 출시 2주년을 맞이해 프리미엄 일반회원과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습니다.

 

부동산지인에 따르면, 프리미엄 일반회원을 위한 추가 혜택은 ▲ 회원 전용 단톡방 ▲부동산지인 교육 수강 시 할인 혜택 ▲프리미엄 특강 무료 제공 ▲지인 추천 시 이벤트 쿠폰 등 4가지로 구성됩니다.

 

우선, 프리미엄 회원 전용 단톡방에서는 궁금한 점에 대한 자유로운 질의응답과 함께 부동산지인이 제작한 유튜브 파일, 시장동향 리포트 파일, 부동산 투자 강사의 리포트 파일 등 프리미엄 회원만을 위한 자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부동산지인 특강 신청 시 프리미엄 사용권 3일 쿠폰을 증정하며, 정규 교육과정을 신청할 경우 5일 쿠폰을, 스스로 투자 교육을 신청 시 7일 쿠폰을 지급합니다. 또한, 프리미엄 사용을 희망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최초 1회에 한해 프리미엄 특강 무료 서비스도 마련할 예정입니다.

 

지인 추천 쿠폰은 '5일 프리미엄 이용쿠폰'으로, 주변 지인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 사용을 추천할 시 추천받는 사람과 추천하는 사람 모두에게 지급할 계획입니다.

 

프리미엄 기업 회원을 위해 제공되는 혜택은 ▲엑셀 다운로드 기능 ▲대상지 분석 기능 ▲입지 점수화 기능 등 3가지입니다. 엑셀 다운로드 기능의 경우 프리미엄의 모든 데이터를 엑셀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능이며, 대상지 분석 기능은 아파트 시세 및 분양 아파트 정보를 자동으로 비교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입지 점수화 기능의 경우 입지 주변의 인프라와 단지 특성을 점수화한 기능으로 원하는 특성에 가중치를 두고 입지 점수를 계산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파트를 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항목이 마트와의 거리일 경우 100m부터 1500m까지 거리별 가까운 순으로 차등점수를 부과해 특성을 체크해볼 수 있습니다.

 

 

정민하 부동산지인 대표는 "부동산지인 프리미엄은 부동산 전문가는 물론 초보자라도 쉽게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는 최적의 빅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정확한 수치와 통계를 제공하기 때문에 부동산 시장을 파악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