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state 건설/부동산

[분양 예정] 인천 송림동 ‘인천두산위브더센트럴’ 등 1만193가구

URL복사

Saturday, July 23, 2022, 06:07:00

사전청약 포함 전국 19개 단지에서 분양 진행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7월 넷째 주(7월 25일~7월 31일)에는 15주 만에 전국에 1만 가구 이상의 분양 물량이 공급될 예정입니다.

 

23일 부동산R114에 따르면, 7월 넷째 주에는 사전청약 단지를 비롯해 인천 동구 송림동 ‘인천 두산위브 더센트럴’ 등 전국 19개 단지에서 총 1만193가구(일반분양 8500가구)가 분양을 진행합니다. 1만 가구대 분양 물량은 지난 4월 둘째 주 이후 15주 만에 공급되는 물량입니다.

 

‘인천 두산위브 더센트럴’은 두산건설이 인천 동구 송림동 일원에 공급하는 단지로 지하 3층~지상 29층, 12개동, 전용 39~84㎡, 총 1321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일반 분양으로 공급되는 물량은 785가구입니다.

 

단지는 지하철 1호선 동인천역과 도원역이 가까워 인천 및 서울로의 이동여건이 좋으며 도로망도 잘 구축돼 있어 차량 이용시에도 타 지역 접근성이 수월한 것이 특징입니다. 대형마트, 문화시설, 녹지시설 등 주요 인프라도 인접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며, 초중고도 단지 인근에 있어 입주민 자녀들의 통학환경도 좋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모델하우스는 인천 부평구 부평동 ‘e편한세상 부평역 센트럴파크’, 대전 서구 정림동·도마동 ‘한화 포레나 대전월평공원’, 강원 원주시 원동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 등 8곳에서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한화 포레나 대전월평공원’은 한화건설이 대전 서구 정림동과 도마동 일원에 공급하는 단지로 지하 3층~지상 28층, 16개동, 전용면적 84㎡, 총 1349가구(1단지 659가구, 2단지 690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단지 인근에 약 400만㎡ 규모의 월평근린공원이 개발될 예정에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배너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2025.08.22 10:35:1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니치향수, 명품 화장품, 고가 샴푸 등 스몰 럭셔리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고가의 명품 가방이나 의류 대신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심리적 만족을 얻으려는 불황형 소비가 확대된 영향으로 분석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산타마리아노벨라·로에베 퍼퓸 등 인기 니치향수 브랜드, 아워글래스·로라메르시에·돌체앤가바나 뷰티 등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다비네스·오리베 등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를 비롯해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끄는 럭셔리 브랜드를 다수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니치향수 수요가 해마다 늘고 있습니다. 딥티크와 산타마리아노벨라가 견조한 성장을 이어가는 가운데 최근에는 2세대 니치향수 브랜드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초고가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엑스니힐로는 올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뛰었습니다. 대표 제품인 ‘블루 탈리스만 오 드 퍼퓸’은 2023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40만원대(100ml 기준)에 달하는 고가임에도 판매량이 급증했습니다. 프랑스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도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매출 증가를 기록 중입니다. 명품 화장품도 불황 속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향수와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올해 매출이 전년 대비 157% 증가했습니다. 고가의 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이탈리아 살롱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올해 매출이 42% 신장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과거 경기 불황기마다 립스틱 판매가 늘던 ‘립스틱 효과’가 최근에는 향수, 화장품, 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되고 있다"며 "현재 운영 중인 인기 브랜드뿐 아니라 국내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