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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신라, ‘신라모노그램 다낭’ 여름 패키지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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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July 22, 2022, 09:07:15

야외 수영장·수상 레저 스포츠 등 포함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호텔신라(대표 이부진)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신라모노그램' 해외 첫 호텔인 베트남 다낭 여름 시그니처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올해 3월 신라모노그램 다낭 재오픈을 맞아 호텔의 시그니처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씨 유 순’ 패키지로 고객 맞이에 나섭니다.

 

씨 유 순 패키지는 다낭의 자연 속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2박 이상 시 이용 가능하며 ▲호텔 레스토랑 다이닝 M 조식 ▲모듬 바비큐 플래터 ▲수상 레저 스포츠 이용 ▲야외 수영장·프라이빗 비치·사우나·테라피 가든 입장 등의 혜택이 포함돼 있습니다.

 

호텔의 시그니처 시설인 야외 수영장은 다낭에서 유일하게 온수풀로 운영되며, 26~30도의 수온을 유지합니다. 고객 편의에 따라 선택해 이용 가능한 4가지(샌드&유아 풀·키즈 풀·어덜트 풀·패밀리 풀) 공간으로 구성됩니다. 어덜트 풀과 패밀리 풀은 오후 10시까지 운영됩니다.

 

호텔 프라이빗 비치와 이어진 바다에서 서핑 숏보드, 바스켓 보트, 카약 등 다양한 수상 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 다이닝 M 조식은 잡채, 불고기 등 한국인을 위한 한식부터 쌀국수를 포함한 현지 음식, 베이커리류 등을 준비했습니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씨 유 순 패키지는 오는 9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다"며 "프리미어 디럭스 타입 이상 객실 이용 시 모노그램 라운지 이용 혜택(2인)이 추가 제공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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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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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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