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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건설·SK에코플랜트, ‘인덕원자이 SK VIEW’ 899가구 8월 분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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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uly 21, 2022, 11:07:20

전용면적 39~112㎡..일반분양 60% 이상 소형면적 구성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GS건설[006360]은 SK에코플랜트와 경기 의왕시 내손다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을 통해 공급하는 ‘인덕원자이 SK VIEW’를 다음 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습니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29층, 20개 동, 총 2633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되며, 일반 분양으로 공급되는 물량은 전용면적 39~112㎡ 899가구입니다.

 

전용면적 별 분양 가구수는 ▲39㎡ 17가구 ▲49㎡ 366가구 ▲59㎡ 191가구 ▲74㎡ 173가구 ▲99㎡ 90가구 ▲112㎡ 62가구며 전체 일반분양물량의 60% 이상이 전용면적 59㎡ 이하(574가구)의 소형아파트로 구성된 것이 특징입니다.

 

GS건설 분양 측은 안양 평촌신도시와 인접해 주요 생활시설 접근성이 좋으며 상품성 또한 우수한 단지라고 설명했습니다.

 

단지와 가까운 평촌신도시 내 갖춰진 쇼핑시설, 대형마트 등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며 초중고도 인근에 위치해 입주민 자녀들의 통학여건이 원활합니다. 또, 수도권제1순환선 등 광역교통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어 서울 및 경기권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한 것도 장점입니다.

 

이와 함께, 모락산 자락에 위치해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는 ‘공세권’, ‘숲세권’ 환경을 갖춘 것도 특징입니다. 단지 바로 앞에 백운공원, 인덕공원, 약수공원 등 산책할 수 있는 공원이 자리하며 다양한 체육시설도 단지와 인접합니다.

 

단지 내부의 경우 주차장을 지하에 배치하고 지상공간은 휴식 및 조경공간으로 꾸며 쾌적성을 더했습니다. 커뮤니티 시설은 피트니스 센터, GX룸, 골프연습장, 사우나 등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올려 줄 다양한 시설로 조성됩니다.

 

분양 관계자는 "인덕원자이 SK VIEW는 평촌신도시와 인접해 각종 생활 인프라를 공유하는 입지적 장점이 큰 2633가구의 대규모 단지로 단지와 평면 설계에 심혈을 기울여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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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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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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