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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고객의 삶에 색을 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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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March 24, 2016, 16:03:43

자산 100조 시대 맞아 ‘라이프 플러스’ 캠페인 진행
유투브로 쌍방향 소통..페이스북 등서 다양한 이벤트도

[인더뉴스 김철 기자] “대한만국 최초 생보사로, 고객이 다채롭고 긍정적인 삶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함께 하겠습니다.


한화생명이 올해 자산 100조 시대에 돌파하며, 또 다른 백년대계를 시작하는 의미로 신규 브랜드 캠페인 ‘Life Plus(라이프 플러스)’을 시작한다.

 

한화생명은 그동안 고객에 집중한 다양한 콘셉트의 브랜드 캠페인을 추진해 왔다. 지난 2012년부터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브랜드 철학인 따뜻한 동반자를 바탕으로, <따뜻한 잔소리>, <오늘의 보험> 등의 캠페인을 통해 보험의 중요성을 강조해왔다.

 

특히, 보험의 중요성을 미래를 대비하는 상품으로 인식하기보다, 안정된 오늘(현재)을 위해 필요한 상품으로 강조해 업계의 주목을 이끈 바 있다.

 

이번에 한화생명이 새롭게 시작하는 ‘Life Plus(라이프 플러스)’ 캠페인은 따뜻한 동반자브랜드철학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한화생명을 통해 삶이 더 다채로워질 수 있도록 실제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

 

또한 보험이 단순히 상품으로서 재화의 가치만 가지는 것이 아니라, ‘가능성과 기회로 삶을 풍요롭게 하는 가치로 고객에게 인식되기를 희망하는 바람으로 기획됐다.

 

이를 전달하기 위해 한화생명은 온·오프라인을 불문하고 고객에게 한화생명의 다양한 콘텐츠가 직접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통합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일방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수밖에 없는 TV보다는 유튜브 등 인터넷 영상 채널을 기반으로 소비자들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한다. 첫 결과물로 제작한 브랜드 영상이 한화생명 SNS채널을 통해 제공되고 있다.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무료한 일상에 쫓기던 주인공이 새로운 영감을 받아 모험을 통해 풍요롭고 다채로운 삶을 찾아가는 내용으로, 연말까지 매월 순차적으로 공개될 계획이다.

 

이밖에 고객이 한화생명을 통해 삶의 즐거움을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축제 형태의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단편적인 행사로 끝나지 않도록 다양한 디지털 프로모션 등과 연계해 연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대한만국 최초 생보사로, 자산 100조 기업 위상에 맞는 책임감으로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며 고객이 다채롭고 긍정적인 삶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함께하는 이미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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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 기자 goldir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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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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