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ank 은행

우리은행, 협업툴 '위노트'로 업무 효율 높인다

URL복사

Monday, May 16, 2022, 16:05:44

클라우드 기반 문서 작성·공유·결재 가능
“공동작업 통해 업무 효율화·생산성 증대 기대”

 

인더뉴스 정석규 기자ㅣ우리은행이 클라우드 기반 공동 문서 작성·공유 협업툴(Co-work Tool)을 도입했습니다. 비대면 업무 시스템을 고도화해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인다는 취지입니다.

우리은행은 문서 작성과 보고 방식 혁신을 위해 클라우드 웹 문서 기반 협업툴 'We-Note(이하 위노트)'를 전면 도입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우리은행은 위노트를 통해 공동 업무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필요한 문서를 즉시 검색해 활용할 수 있으며 문서 결재까지 이뤄지기 때문입니다.

위노트는 모바일과 태블릿PC에서도 구동됩니다. 직원은 어디서든 문서 작성과 편집이 가능하다. 비상상황 발생 시에도 업무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은 환경보호 효과도 고려해 각종 회의에서 종이 문서 대신 태블릿PC 등으로 위노트를 이용할 계획입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위노트 도입으로 공동 업무 시간이 획기적으로 줄어들어 업무 효율성 증대가 기대된다"며 "고객에게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 향상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정석규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