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tribution 사회공헌

롯데건설, 금천구 어르신 급식소 환경 개선…“나눔 활동 앞장”

URL복사

Wednesday, November 24, 2021, 11:11:24

‘살구여성회 따뜻한 밥집’ 찾아 ‘러브하우스’ 봉사활동 진행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롯데건설은 지난 23일 서울 금천구 어르신 무료 급식소 ‘살구여성회 따뜻한 밥집’을 찾아 사회공헌 봉사활동 ‘러브하우스’를 진행하며 급식소 환경 개선을 완료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러브하우스’는 지난 2012년부터 롯데건설이 진행해 온 시설 개선 봉사활동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노력하고 있지만 시설이 낙후된 지역사회 기관·시설 등을 찾아 실시하고 있습니다.

 

롯데건설에 따르면, 이번 활동을 통해 급식소 내부 인테리어와 환기 시설을 전면 교체하고 간판·출입문 등 외관 보수를 통해 노후시설을 개선했습니다. 또한, 이용자의 편의를 위한 식자재와 물품도 후원했습니다.

 

롯데건설은 전 임직원이 매달 사회에 환원하는 기부금의 3배 금액을 회사가 함께 기부하는 1대 3 매칭 그랜트 제도인 ‘샤롯데 봉사 기금’을 통해 이번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이번 개선이 무료급식소를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는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