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이수민 기자ㅣLG전자[066570]는 올 연말까지 미국의 팝스타 존 레전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레전드의 선물: 시그니처(Legendary Gift: the SIGNATURE)’ 캠페인을 펼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LG전자는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인 LG 시그니처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세계 정상급 프로골퍼 고진영과 박성현을 비롯, 패션 분야 글로벌 인플루언서 올리비아 팔레르모 등과 협업해 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쳐왔습니다.
존 레전드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LG 시그니처와 함께 하게 돼 기대된다”며 “LG 시그니처가 올 연말 집안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존 레전드는 LG 시그니처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지난 11일 유튜브, 애플뮤직, 아마존뮤직, 스포티파 등에 연말 시즌송 ‘You Deserve It All’을 공개했습니다. 가사에는 코로나19에 지친 모두의 꿈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존 레전드는 미국의 싱어송라이터로 2000년대 미국 소울 음악의 부흥을 이끈 가수로 유명합니다. 특히 그래미상을 비롯해 빌보드, 에미상, 오스카상 등을 휩쓸며 음악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았습니다.
LG전자에 따르면 내년 초 존 레전드가 미국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서 여는 와인행사에도 참여해 LG 시그니처 와인셀러를 홍보할 예정입니다. 존 레전드는 'LVE(Legend Vineyard Exclusives)' 라는 브랜드로 와인 시장에 진출한 사업가이기도 합니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전무는 “존 레전드가 LG 시그니처와 조화를 이뤄 제품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LG 시그니처의 가치를 알릴 계획”이라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