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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 더:단백 신제품 ‘파우더 초코·곡물’ 2종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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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October 27, 2021, 11:10:38

‘더:단백 드링크 초코’ 출시 5개월 만에 약 300만개 판매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빙그레(대표 전창원)는 더:단백 신제품 ‘더:단백 파우더 초코·곡물’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파우치 타입의 단백질 파우더로 별도의 텀블러 용기가 없어도 물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빙그레에 따르면 신제품은 식품으로만 섭취 가능한 필수 아미노산 9종 포함, 완전 단백질 20g이 함유돼 있습니다. 더:단백의 혼합 단백질 구성으로 장시간 단백질에서 분해된 아미노산이 체내에 흡수되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당과 지방 모두 1g 미만에 칼로리도 초코 105㎈·곡물 110㎈로 낮습니다.

 

더:단백은 지난 5월 빙그레 건강지향 브랜드 ‘빙그레 건강tft’가 출시한 단백질 전문 브랜드입니다. 더:단백 첫 제품인 ‘더:단백 드링크 초코’는 출시 약 5개월 만에 300만개가 팔렸다는 설명입니다. 약 5초에 1개 꼴로 판매된 셈입니다. 

 

아울러 더:단백은 영상광고와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상광고에서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소지섭이 등장해 진정성을 강조합니다. 또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통해 더:단백 제품 및 운동정보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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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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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사이언스·한미약품, 나이스신평 ‘AA-’ 획득

한미사이언스·한미약품, 나이스신평 ‘AA-’ 획득

2025.10.13 15:22:18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와 핵심 사업회사 한미약품이 국내 3대 신용평가사 중 하나인 나이스신용평가로부터 기업 신용등급 ‘AA-’(안정적)를 획득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한미그룹은 “‘AA-’ 등급은 국내 신용등급 체계상 매우 우량한 수준으로, 그룹의 견고한 재무 안정성과 사업 지속 가능성이 종합적으로 반영된 결과”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평가는 2025년 반기 결산 재무제표를 기준으로 진행됐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국내 제약업계 주요 지주사 중 최고 수준의 신용등급을 받았는데, 나이스신용평가는 ▲핵심 계열사 한미약품의 높은 사업 경쟁력과 재무 안정성 ▲온라인팜·제이브이엠 등 주요 자회사에 대한 안정적 지배력을 주요 근거로 제시했습니다. 한미약품은 기존 ‘A’ 등급에서 두 단계 상승한 ‘AA-’로 상향 조정됐습니다. 이는 지난 2023년 6월 나이스신용평가 및 한국신용평가의 정기평가 이후 2년 만의 상향입니다. 나이스신용평가 측은 “한미사이언스는 한미약품 계열의 지주회사로서 주요 자회사에 대한 안정적 지배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자체 사업부문에서도 안정적인 이익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평가했습니다. 또 “한미약품은 주력 제품군의 매출 성장세에 힘입어 2020년 1조 1000억 원에서 2024년 1조 5000억 원 규모로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R&D) 투자와 우수한 품목 포트폴리오 관리 역량을 감안할 때, 중기적으로도 안정적인 사업 기반을 유지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미그룹 관계자는 “투명하고 건전한 지배구조를 바탕으로 혁신신약 개발과 미래 성장동력 발굴에 주력하겠다”며 “주주와 고객,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책임경영과 전문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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