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THE CJ CUP@SUMMIT(더CJ컵) 공식 후원 브랜드 비비고는 전세계 골프팬들에게 한식의 우수성과 비비고를 알리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해당 영상은 PGA투어, 더CJ컵, 비비고 SNS(사회관계망 서비스) 채널 등에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오는 14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가스 서밋 클럽에서 열리는 더CJ컵을 앞두고 국내외 골프 선수들이 다양한 한식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연습 라운드 첫날인 지난 12일 진행된 한식 체험 이벤트에서 제이슨 데이(호주)는 안병훈과 함께 만두에 들어가는 재료 맞추기 퀴즈에 참가했습니다.
지난해 진행했던 한식 체험에서 직접 비빔밥을 만들었던 이안 폴터(영국)는 올해 김주형과 함께 서로에게 어울릴만한 만두소스를 제작했습니다. 영국인인 이안 폴터는 매콤한 고추장을 활용한 동양적인 매운 맛을, 김주형은 고추장에 머스타드와 식초를 넣은 소스를 선택했습니다.
이안 폴터는 “평소에도 비비고 갓추(GOTCHU·고추장 소스)같은 매운맛을 좋아한다”며 “오늘 만든 소스가 입맛에 잘 맞는다”고 말했습니다. 이외에도 아담 스콧(호주)과 티렐 해튼(영국)도 비비고 만두를 활용한 샐러드와 치킨 샌드위치를 직접 만들어 먹으며 한식의 매력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CJ 관계자는 “더CJ컵은 골프 이벤트를 넘어 한국을 대표하는 스포츠·문화 플랫폼으로 성장하며 전세계 골프 팬들에게 한국의 문화를 알리는 역할을 해내고 있다”며 “PGA투어 선수들과 함께하는 유쾌한 콘텐츠로 한식의 매력을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