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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생활경제

이마트, 가을 먹거리 행사 연다…제철식 최대 40%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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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October 07, 2021, 14:10:29

13일까지 꽃게 등 가을 제철 신선식품 할인 판매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이마트(대표 강희석)는 오는 13일까지 일주일간 가을 먹거리 및 주요 생필품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습니다.

 

먼저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국내산 가을 햇 자연산 송이버섯’을 행사카드 사용 시 10만원 할인된 금액에 판매합니다. 특히 이마트 자연송이 버섯은 일반 자연송이 버섯 시세에 비해 30-40% 가량 저렴하다는 설명입니다. 

 

이마트 측은 “올해 늦더위 등 기상 악화로 자연산 송이버섯 공급량이 크게 줄면서 산지 경매가가 지난해 대비 1.5~2배 가량 상승했다”며 “이에 이마트는 3개월 전부터 안동·청송·영덕 등 경상도 전 지역을 돌아다니며 약 1톤의 물량을 확보했고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제철 식품 중 하나인 가을 햇 꽃게는 신세계포인트 적립과 행사카드 사용 시 각 20% 할인을 적용받아 총 4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을 제철 생 고등어 2마리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가에 팝니다. 이마트 데이즈 다운(점퍼, 베스트 등) 전품목은 행사카드 구매 시 30% 할인 판매합니다.

 

8일부터 11일까지 연휴동안 진행되는 ‘e날 특가’ 행사에서는 필수 생필품을 중점으로 약 30여개 품목을 반값 수준으로 할인 판매합니다. 주요 품목으로 샘표 토굴 된장·청정원 햇살담은 진간장·남양 프렌치 카페믹스 2종·퍼실 그린파워 주방세제를 1+1 및 50%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 샤인머스캣과 표고버섯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가에 구입 가능하며, 프리미엄 생연어 초밥은 4000원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담당은 “고객들께서 가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가을 먹거리를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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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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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2025.08.22 09:21:49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22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서 열리는 故김창열 화백의 회고전 'Kim Tschang-yeul' 후원을 통해 'ART for YOU(이하 '아트포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물방울 화가'로 잘 알려진 김창열은 1971년 어느 날 캔버스에 맺혀 햇빛을 반사하는 물방울을 보고 영감을 얻어 생전 약 50년간 물방울 회화를 그렸습니다. 1976년 잡지 '공간' 기고를 통해 크고 작은 물방울의 무리로 성립되는 조형적 화면, 하나의 점이면서도 어떤 생명력을 지닌 물방울의 질감, 점이 가질 수 있는 최대의 감도를 발견한 순간을 기적 같았다고 표현한 바 있습니다. 이후 평생에 걸쳐 금방이라도 흘러내릴 듯한 물방울, 중력을 거슬러 영롱하게 맺힌 물방울, 글자를 확대하거나 지워내는 물방울 등 끊임없는 물방울의 변주로 독창적 미감을 구축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번 대규모 회고전에서는 1970년대 초기 작업부터 뉴욕 시기를 거쳐 프랑스에서 활동했던 말년까지 작가의 창작 여정을 되짚어 볼 수 있습니다. 전시는 국립현대미술관 6·7·8 전시실에서 오는 12월21일까지 4개월 동안 열릴 예정입니다. 아트포유 캠페인은 기술과 예술의 만남을 통해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LG전자의 새로운 문화예술 프로젝트입니다. 한국 현대미술 거장들의 작품 세계를 널리 알리고 유망한 신진 작가들을 조명함으로써 예술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의 일상에 예술을 통한 영감과 품격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지난 21일 국립현대미술관에서는 전시 개막 행사를 마련, 김창열 작가 유족을 비롯해 사전 신청한 LG전자 고객, 앰버서더, 문화예술계 인플루언서 등 100여명을 초청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성희 국립현대미술관장과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이 환영 인사를 전하며 전시 개막을 축하하고 전시 소개, 헌정 공연, 네트워킹 등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LG전자는 아트포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1일 문을 연 'LG전자 플래그십 D5(디파이브)'에서 김창열 작가의 작품과 투명 OLED 기술력으로 완성된 미디어 아트를 공개했습니다. 5층에는 수백개의 OLED 패널로 구성된 초대형 미디어 아트를 배치했으며 건물 외관의 대형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서도 행인들이 시간대별로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했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dimension5)는 방문객들이 예술과 기술의 결합을 5개의 차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공간으로 앞으로 다양한 예술 작품과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은 "이번 전시 후원을 시작으로 브랜드 철학과 예술적 가치, 첨단 기술의 결합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 더욱 깊고 폭넓은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는 새로운 방식의 메세나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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