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11번가(사장 이상호)는 오는 11일 추석을 맞아 ‘월간십일절’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11번가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비대면 선물 트렌드를 고려해, 생활가전·먹거리·호텔숙박권 등 상품들을 매시간 타임딜과 하루 10차례 라이브방송으로 선보입니다. 1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시간 6개씩 공개하는 ‘타임딜’은 최대 49% 할인율을 앞세웁니다.
구체적으로 ▲오전 11시 ‘서울 신라호텔 숙박권’ ▲오후 1시 ‘웨스틴조선 부산 숙박권·스타우브 꼬꼬떼 주물냄비’ ▲오후 2시 ‘애플워치 SE’ ▲오후 5시 ‘LG프라엘 메디헤어 탈모 치료기’ ▲오후 6시 ‘애플 맥북 에어’ ▲오후 11시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순으로 특가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라이브11’을 통해 진행하는 오후 3시 제주농협 라이브방송에는 귤로장생 황금향 세트·귤로장생 하우스감귤 세트·제주 홍용과 세트 등 과일 선물세트를 최대 36%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오후 5시 ‘길림양행’ 라이브방송에서는 시즈닝 아몬드로 구성한 파티박스와 기프트박스를 라이브 혜택가로 마련했습니다.
또 오후 6시 ‘코카콜라’ 라이브방송에서는 ‘추석 특선 제로 파티’를 엽니다. 윷놀이 게임, 퀴즈 등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이외에도 LG전자·필립스·삼성전자 등 총 10차례의 라이브방송이 진행됩니다. 매 방송 때마다 한 번씩 경품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신축년 소 미니 골드바(3.75g)’를 증정합니다.
지난달 31일 오픈한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이벤트도 이날 진행합니다. 아마존 상품을 무료 배송 받을 수 있는 SKT ‘우주패스’에 가입한 고객들은 이날 하루 ‘포인트 받기’ 이벤트를 통해 SK페이 포인트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우주패스 mini’를 가입한 고객은 첫 달 이용료 100원을 되돌려 받는 셈인데요. 선착순 10만명에게 혜택이 제공되며 포인트 유효기간은 지급 완료 후 1개월까지입니다. 아울러 우주패스 가입자라면 이달 말까지 ‘미니쿠퍼 5도어 클래식’을 랜덤 추첨(1명)하는 ‘미니쿠퍼 응모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김태욱 11번가 마케팅기획 담당은 “이번 십일절은 고객들이 미리 추석 선물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타임딜과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며 “또 이번 십일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여러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