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 기업

“추석에 건강을 선물하세요”…휴온스 ‘추석선물대전’ 진행

URL복사

Tuesday, September 07, 2021, 15:09:41

공식몰·네이버스마트스토어서 19일까지 할인 프로모션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휴온스가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건강을 선물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휴온스(대표 엄기안)는 오는 19일까지 공식 쇼핑몰 ‘휴온스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베스트셀러 건강식품과 신제품을 특별한 구성과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추석선물대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습니다.

 

이번 추석 프로모션에는 ▲갱년기 유산균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 ▲고함량 비타민 메리트C ▲신제품 관절오케이 발효우슬 20E, 살사라진 감량전환 등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66%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또, 선물용 쇼핑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구매 고객은 타트체리주스 1병(1L)도 사은품으로 받아볼 수 있다.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찜하기’를 한 고객에게는 메노락토 프로 체험분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이밖에 엘루비 메노락토와 관절오케이 발효우슬 20E, 메리트C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12일 일요일 저녁 7시에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3(1명), LG코드제로 A9S(1명), 메노락토 프로 2박스(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합니다.

 

홈쇼핑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돼 있습니다. GS홈쇼핑(9월 8일), 홈앤쇼핑(9월 9일), 롯데홈쇼핑(9월 12일) 생방송 중에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6개월 구성을 구매하는 고객은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사은품으로 메노락토 프로 체험분(7일분)을 받을 수 있다.

 

엄기안 휴온스 대표는 “직접 만나지 못하는 마음을 선물로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가격과 구성, 경품을 담은 추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휴온스의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들이 ‘건강’을 선물하는 이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