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SSG닷컴, 최대 50% 할인 장보기 행사 선봬…“최저가 준비”

URL복사

Wednesday, August 11, 2021, 09:08:48

12일 ‘쓱장날’ 실시..계란 한 판 5000원대
13일~15일 가공 및 신선식품 특가 제공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SSG닷컴(대표 강희석)이 높아진 장바구니 물가 부담과 무더위로 늘어난 ‘집콕’ 쇼핑 수요를 고려해 먹거리 할인 행사에 나선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최대 50% 상품 할인을 비롯해 할인 쿠폰 발급, 카드 청구 할인, 신세계포인트 할인 등을 준비했습니다.

 

SSG닷컴에 따르면 최고 기온이 33도에 달했던 지난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 간 SSG닷컴 식품 카테고리 매출은 전주 동기 대비 36.6% 증가했습니다. SSG닷컴은 이러한 온라인 장보기 수요 증가 추세를 반영해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장보기 특화 행사를 진행합니다.

 

먼저 12일에는 한 달에 한 번 진행하는 장보기 특화 행사 ‘쓱장날’을 실시합니다. 오전 9시부터 선착순 3만명에게 이마트몰, 트레이더스몰, 새벽배송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발급합니다. 추가로 행사카드 7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7%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표 상품으로 최근 가격 증가세가 높은 ‘계란 30입’을 쿠폰 적용시 5천원 후반대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의 지원을 통해 온·오프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준비했다는 설명인데요. 이 외에도 닭가슴살, 냉면, 스낵, 세제 등 스테디셀러 가공 상품은 2개 구매시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13일부터 15일까지는 ‘e데이’ 먹거리 행사를 이어갑니다. 13일은 가공 특가 상품 위주로 준비했습니다. 과일 통조림 및 유아식 행사상품 2개 구매시 50% 할인, 젤리 및 즉석국 행사 상품 1+1 등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합니다. 주말인 14일과 15일은 과일, 채소 등 신선식품을 특가에 제공합니다. 

 

정육은 ‘한우 채끝 1등급 구이용’과 오리구이를 한정수량 40%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사전물량비축 손질 오징어’는 최대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 13일부터 26일까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1만8000명에게 선착순으로 보랭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합니다.

 

이명근 SSG닷컴 그로서리담당은 “사전 매입과 산지 직거래 확대, 협력사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동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준비했다”며 “계란·수박 등 가격 상승세가 높은 상품은 지속적으로 최저가 수준을 유지해 높아지는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출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