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쿠팡이츠, ‘Thanks배달파트너’ 캠페인 진행

URL복사

Monday, August 09, 2021, 13:08:37

배달파트너에게 음료 지원

 

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쿠팡이츠서비스는 쿠팡이츠 배달파트너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Thanks 배달 파트너'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습니다.

 

쿠팡이츠는 첫 번째 이벤트로 연이은 무더위, 배달에 나서는 배달파트너들을 위해 BBQ와 손잡고 시원한 음료를 준비했습니다.

 

오늘(9일)부터 오는 22일까지 2주간 쿠팡이츠를 통한 BBQ 주문 건당 고객과 배달파트너에게 스파클링 음료인 ‘레몬보이’를 한 개씩 제공합니다. 배달파트너는 전국 800여개의 BBQ 매장에서 고객 주문 픽업 시 한 개씩 받아갈 수 있습니다.

 

쿠팡이츠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음료 지원 이외에도 배달파트너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쿠팡이츠서비스 관계자는 “무더위에도 안전하면서도 신속하게 배달하시는 배달파트너들을 위해 BBQ와 손잡고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배달파트너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지원책들을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대한항공, 인천공항 제2터미널 ‘럭셔리 라운지’ 공개…18일 정식 개장

대한항공, 인천공항 제2터미널 ‘럭셔리 라운지’ 공개…18일 정식 개장

2025.08.14 17:35:24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대한항공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면세구역 라운지를 대대적으로 재단장하고 오는 18일부터 정식 운영에 돌입합니다. 14일 대한항공이 공개한 '마일러 클럽'과 '프레스티지(동편) 라운지'는 고급 호텔 수준의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결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대한항공은 골드·차콜·블랙·아이보리 톤을 기본으로 한 공간에 한옥 기둥 등 전통 요소를 접목했고, 메탈·원목·대리석을 활용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구현했습니다. 특히 업계 최초로 ‘라이브 스테이션’을 도입해 그랜드 하얏트 인천 셰프가 직접 조리한 요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메뉴는 분기별로 교체하며, 피자·크루아상·스테이크·김밥·떡국 등 제철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음식을 선보입니다. 이외에도 한식·양식·베이커리·샐러드바·누들바·주류바와 바리스타 커피 서비스, 바텐더 칵테일도 제공합니다. 라운지 내에는 웰니스 존, 테크 존, 미팅룸, 샤워실 등 복합 편의 시설도 마련했습니다. 대한항공은 먼저 리뉴얼을 마친 라운지를 오픈하는 동시에 인천국제공항 내 다른 라운지 개편을 후속으로 진행합니다. 대상은 일등석 라운지, 프레스티지 동편(좌측) 라운지, 프레스티지 서편 라운지이며 내년 상반기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일등석 고객들은 공사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마일러 클럽을 이용하게 됩니다. 라운지는 보통 항공기 탑승 전 프리미엄 고객들이 휴식할 수 있게 제공하는 공간으로 알려져 있지만, 대한항공은 라운지에서부터 새로운 여행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컨셉의 공간을 구성 할 계획입니다. 리뉴얼이 모두 마무리되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운영하는 대한항공 라운지는 총 6곳으로 확대되며, 총 면적은 5105㎡에서 1만2270㎡로 2.5배 가까이 넓어집니다. 라운지 총 좌석수는 898석에서 1566석으로 늘어납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새롭게 탈바꿈한 라운지는 대한항공 허브 라운지의 중심이 될 것"이라며 "프리미엄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