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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항공, 반려동물 여행 위한 ‘날개를 달아줘요’ 시즌 2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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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August 06, 2021, 09:08:40

반려동물 동반 탑승객 대상 ANF 사료·물컵 등 트래블키트 제공

 

인더뉴스 안정호 기자ㅣ티웨이항공(대표 정홍근)이 반려동물 운송 서비스인 t’pet(티펫) 이용객들을 위한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올해 초 반려동물 특화 서비스 t’pet을 선보인 티웨이항공은 글로벌 펫푸드 업체인 ANF와 함께 지난 5월 반려동물 동반 탑승객을 대상으로 트래블키트를 증정하는 ‘날개를 달아줘요’ 시즌 1을 진행했으며 이달 시즌 2를 선보입니다.

 

이번 시즌 2 이벤트에서는 티웨이항공을 이용해 반려동물 동반 탑승하는 고객에게 ANF의 독 홀리스틱 사료 3종, ANF 20% 할인쿠폰, 여름용 에코 파우치 및 이동이나 여행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접이식 강아지용 물통을 증정합니다.

 

해당 경품은 오는 9일 오후 3시부터 티웨이항공 국내선 탑승 카운터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수속 시 현장에서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됩니다.

 

또한 ‘날개를 달아줘요’의 트래블키트 수령 후 반려동물과 함께 인증 사진을 찍어서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티웨이항공 국내선 왕복 항공권과 ANF 사료를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8월 31일까지 함께 진행합니다.

 

‘날개를 달아줘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웨이항공 측은 올해 초부터 반려동물 전용 기념 탑승권 발급, 기내 반입 가능한 반려동물 무게 확대 및 다양한 증정품 제공 등 색다른 서비스들이 반려동물에 대한 진심을 인정받아 펫팸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지난 7월에는 국내 항공사 최초로 반려동물 전용 이동 가방인 티캐리어를 출시해 카운터와 기내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기내에서는 승무원 스카프와 케이프로 구성된 반려동물용 유니폼도 판매 중입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반려동물 가족과 함께 티웨이항공을 이용해 더 특별한 추억을 쌓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동반 고객을 위한 색다른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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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정호 기자 vividocu@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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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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