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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한 여름 휴가 즐겨요”…홈플러스, ‘언택트 바캉스’ 기획전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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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ugust 04, 2021, 17:08:02

오는 11일까지 캠핑·물놀이 등 바캉스 용품 할인가에 선봬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홈플러스(대표 이제훈)는 오는 11일까지 전국 매장과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안전하고 슬기로운 여름 휴가를 위한 ‘언택트 바캉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멀리 바캉스를 떠나기 보다는 비교적 대면 접촉이 적은 캠핑을 즐기거나 집에서 홈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습니다.

 

먼저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홈플러스 시그니처 비치우드 체어·테이블, 홈플러스 시그니처 아이스박스·물통·보냉가방, 코베아 원터치 텐트를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코베아 미니폴딩 BBQ 그릴(오렌지·민트), 참나무 장작·큐브 참나무 장작도 준비했습니다.

 

각종 물놀이 용품도 저렴하게 내놨습니다. 행사카드로 결제 시 직수입 미니원형풀장을 30% 할인가에, 직수입 카메라 버블건은 4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해적모래놀이보트 등 직수입 모래놀이 모음전 상품은 30% 할인 판매하며 물놀이 완구 전품목은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또 코리아보드게임즈 보드게임 60여종은 20% 할인가에, 홈플러스 시그니처 고중량 면 프리미엄 바스타월(그레이·블루)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홈플러스 패션 PB 브랜드 ‘F2F’ 여름 신상품 스윔웨어는 1+1 혜택을 제공합니다.

 

아울러 전국 32개 홈플러스 매장 내 입점한 모던하우스에서는 오는 17일까지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여름 휴가철을 집에서 보내는 고객들을 위해 각종 생활용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쿨매쉬 슬리퍼’를 증정합니다.

 

이창수 홈플러스 트레이딩마케팅총괄이사는 “기록적인 폭염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심신이 지친 고객들이 집에서 안전하고 슬기롭게 휴가를 보내는 데 있어 홈플러스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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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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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오픈AI와 국내 통신사 유일 B2C 협력…챗GPT 플러스 프로모션 시작

SKT, 오픈AI와 국내 통신사 유일 B2C 협력…챗GPT 플러스 프로모션 시작

2025.09.16 10:32:59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이 챗GPT를 개발한 오픈AI의 국내 통신사 중 유일한 B2C 협력사로 나선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양사의 협력은 지난 10일 공표된 오픈AI의 한국 오피스 출범이 계기가 되었습니다. 오픈AI의 본격적인 국내 진출은 우리나라가 AI 인프라, 정부의 정책 지원, 국민의 높은 기술 수용성 등을 갖춘 'AI 풀스택(Full-stack) 국가'로 부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두 회사는 2023년 AI 인재 발굴을 위한 '글로벌 AI 해커톤'을 공동 개최한 데 이어 올해 2월부터 'MIT GenAI Impact Consortium'의 창립 멤버로 제조 AI 등 산업 혁신을 위한 생성형 AI 연구를 진행 중입니다. SKT와 오픈AI는 B2C 협력을 시작으로 '챗GPT 플러스' 프로모션을 선보입니다. 신규 및 3개월 이상 미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챗GPT 플러스' 1개월 구독 시 2개월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SKT 고객은 19일부터 내년 2월까지 'T우주'에서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챗GPT 플러스는 무료 버전 대비 더 빠르게 응답하고 새로운 기능과 개선 사항에 대한 우선 접근을 제공하는 오픈AI의 유료 구독 플랜입니다. 이용자들은 고급 음성모드, 영상 생성, 심층 리서치 등 확장된 기능을 높은 빈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심층 리서치'는 추론을 사용하여 대량의 온라인 정보를 종합하고 여러 단계에 걸친 리서치 작업 결과를 제공하는 에이전트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나에게 가장 좋은 통근용 자전거', '상권 분석, 상품 경쟁력 분석' 등을 주제로 일상생활은 물론 전문 지식에 기반한 리포트로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SKT는 오픈AI와 앞으로도 B2C, B2B 분야를 비롯해 SK 그룹 차원의 협력 확장도 다방면으로 모색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SKT는 국내 고객에게 글로벌 수준의 AI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확대해 국내 AI 경쟁력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SKT와 오픈AI의 협력은 SKT의 AI 추진 전략인 '자강(自强)과 협력(協力)'의 일환입니다. SKT는 AWS, 앤트로픽, 퍼플렉시티 등 글로벌 AI 빅테크와 우리나라 AI 혁신기업 연합인 K-AI 얼라이언스를 주도하며 국내외 AI 밸류체인을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SKT는 잠재력을 보유한 AI 기업을 선제적으로 발굴해 전략적 투자도 병행하며 글로벌 협력 진영을 견고하게 구축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통신 특화 LLM'을 공동 구축한 앤트로픽은 투자 후 기업가치가 10배 이상, 마케팅 및 AI 에이전트 협력을 진행한 AI 검색엔진 시장 유력 주자 퍼플렉시티는 6배 이상 상승했습니다. SKT는 AI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통한 '자강'에도 주력 중입니다. SKT 컨소시엄이 지난 8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독자 AI 파운데이션 모델' 사업에 선정돼 최고 수준의 독자 AI 파운데이션 모델 구현에 돌입한 것이 대표적인 예입니다. 또한, SKT는 최고 성능의 소버린 GPUaaS 클러스터 '해인'을 구축하고 국내 비수도권 최대 규모의 AI 전용 데이터센터인 'SK AI 데이터센터 울산'을 구축하는 등 AI 인프라 사업자로서 국가 AI 고속도로 구축에 힘쓰고 있습니다. 이재신 SKT AI성장전략본부장은 "글로벌 AI 리더인 오픈AI와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마케팅 시너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글로벌 협력과 자강을 투 트랙으로 강화해 고객 중심 AI 생태계를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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